@ramengirl 님의 커버 공모전에 참여합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공모전 프로참석러 @leesol 입니다.

이번에는 @ramengirl 님의 커버 공모전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뷰티와 쿠킹을 주로 포스팅 하시는 라멘걸님의 블로그에 맞추어 뷰티 아이콘들을 왼쪽에, 쿠킹 아이콘들을 오른쪽에 넣어 보았어요.
그리고 'Ramengir'l이라는 글자가 로고처럼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셔서, 만들다 보니 로고 스러운 것이 튀어나왔습니다.

라멘걸님 커버를 만들다 탄생한 라멘걸 로고

커버 이미지

다른 분들은 어떤 작품들을 내 주실지 제가 다 기대가 되네요 :D


헤헤.png

그리고 이런 커버 이미지나 대문 이미지 구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artshop 을 팔로우 하여 주시면, 아트샵 소속 작가님들의 다양한 그림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이솔님 저 핑크색 정말 좋아해요>_<!!!! 보자마자 눈물날뻔했어요ㅠㅠㅠㅠ 너무 러블리하고 디테일 하나하나 감동이네요~! 로고노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시고...ㅜ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흐엉 눈물날정도로 좋으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ㅇ< 라멘걸님 커스텀 그림들이니 채택 여부와 상관없이 쓰시고 싶으면 맘껏 가져다 쓰세요 ㅎㅎ

핑크 핑크 하네요 ^^

꺄~~~ 악
넘 예뻐요 >_<

핑크핑크 한것이 라멘걸님 이미지와 딱인것같아요~~ 역시 쏠님~~👍

너무 멋져요~

샤방샤방!!!🎵
넘나 이뻐요~^^

멋진 작품을 하셨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레솔님 오늘 라멘걸님의 커버가 많이 올라오네요 다 따뜻한 느낌이 들어 참 좋습니다. ㅎㅎ

어머어머 완전 매력적이어요........!!!! 라멘걸님이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시면 팩트 위에 쾅 박아주고 싶은 그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