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님 커버 공모전 참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흑표라는 동물을 panther 혹은 puma 라고 부르는걸 처음알았네요 ㅎ
귀엽게 캐릭터로 그려봤습니다. 앞에 있는 라면을 먹을 생각에 신났습니다.

라면에 들어가는 어묵, 나루토마키가 열리는 나무입니다. 어묵을 썬 단면에 회오리모양이 있어 '나루토 마키'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ㅎㅎ

로고부분입니다. 면발느낌을 살려 젓가락과 함께 디자인했습니다.

배경무늬 역시 나루토마키로 장식했습니다.

전체부분입니다.




멋진 이미지를 선물해주신 @dayoung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가게 5차 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st/@soosoo/6-update-17-09-20-20


tip! 0.121

감사합니다!!

인하이님!!!! 아ㅠㅠㅠㅠㅠ 진짜 로고가 짱짱이에욧ㅠㅠㅠㅠ 라멘걸을 호로록>_< 참가해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맘에드신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재미있는 공모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layop님의 대문축제에 이어 두번 째 축제가 되겠네요 ㅎㅎ!

러블리한 바탕과 넘나 귀여운 펜더네요!!
라면으로 라멘걸님 표현한거도 너무 재치있어요~

girina79 님 감사합니다 ㅎㅎ 팬더라고하시면 헷갈릴거같아요 ㅋ ㅋㅋㅋ블랙팬서할 때 팬서!

역시 인하이님의 금손... :-)
인생 만화중 하나인 나루토에서 알게된 회오리 어묵도 센스 만점이십니다

나루토가 회오리 라는 뜻을 가지고있나봅니다! ㅋㅋㅋ

라멘걸을 당장 씹어먹고 싶게 표현하셨네요ㅋㅋㅋㅋ♡

ㅇㅈ합니다! 라면을 식혀서 호로록호로록! 맛잇겟쥿?

@inhigh This demands somewhat more time and energy to Consider in excess of. Wonderful you provide it from a unique angle. Mhhh not really easy... and it had been previously Very hard. Many thanks for allow us to Consider.
Wonderful put up and really useful. Have learnt a good deal from it. Resteemed.

인하이님 !!! 진짜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다 하셨어요 ㅋㅋ 진짜
천재.png

이솔님의 천재적이고 현명한 '패턴' 아이디어에서 따왔습니다.. 완전 이솔님에게 배우는게 정말 많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와 센스만점 인하이님!!!!!!!!!!! 감탄의 함성과 함께 풀봇!!!!!!!!!!!!!!!!!!!!

송이님도 라멘걸님 커버포스팅 하실거죠?? 벌써 기대기대되네요! !!!!!!!!!!!!!

안녕하세요 inhigh님 눈이 오는 듯 하지만 분위기는 따뜻하네요 ㅎㅎ
구경 잘 하고 가네요^^

배경이 핑크핑크해서 따뜻한 느낌을 주나 봅니다 ㅎㅎ

네 ㅎㅎ 수고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