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라멘걸님 커버 공모전에 참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라멘걸님 커버 공모전에 참여하는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ramengirl님의 요청사항

  1. 밝고 상큼한 느낌
  2. 'Ramengirl'이라는 글자가 로고처럼 들어가기
  3. 커버 가운데 state 부분 확실하게 보이게 만들기


그래서 제가 만든 이미지는???? 두둥!!!!!



라멘걸님 요청에 따라 밝고 상큼한 색을 배경색으로 선택하고, 커버 가운데를 팬더와 라멘걸님 사이에 현수막으로 꾸며 잘 보이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팬더 꼬리를 이용해서 라멘걸님 이름을 표시해봤습니다.

눈 감고 떴더니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요즘 외주 일로 정신이 없어서 1일 1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_ㅠ 다음주부터는 다시 심기일전해서 더 자주 찾아뵐게요 :D 그럼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leesongyi
피곤 하신가 봐요.
쉬어가며 하세요^^

으앗 감사합니다 네오쥬님 ㅎㅎㅎㅎ 덕분에 수정했어요^^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송이님 ~~ 역시 귀여움이 그득그득 묻어나오는 작품이네요. 이뻐라~ ^^

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감동감동이에요!ㅎㅎㅎ

어떤 청신한 그림이 휘릭-스쳐가길래 달려와보니 송이님의 커버였군요!
청순담백톡톡싱싱!!!! 그래서 풀보팅!!!

타타선생님의 칭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 감사합니다 ㅠ_ㅠ

꼬리로 이름 쓴거 너무 좋아요!!!
사랑스러운 커버네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키키님,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팬더 핑크젤리 넘 귀엽네욥.ㅋㅋㅋ

진짜 완전 상큼해요! 상큼상큼 :)
팬더 꼬리를 이용해서 라멘걸님 이름을 쓴 것도
참신하면서도 센스 넘치네요ㅎㅎ
라멘걸님께서 무척 좋아해주실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송이님!!><

역시 송이님의 러블리함이란!!ㅋㅋㅋㅋ
풀봇으로 응원하고 갑니닷!!

퓨마 육구도 분홍이군요 ㅎㅎ

커버 가운데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현수막으로 꾸며주신 부분이 매우 인상깊어요 ^_^ 여자는 핑크죠 ㅋㅋ 라멘걸님께서 사용하게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