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세미나 정보 공유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스팀잇 세미나 정보를 발견했는데 아직 공유하신 분이 없는 듯 해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행사와는 전혀 무관한 사람이니 광고 목적으로 오해는 노노!

1.jpg

제목부터 좋네요.
스팀잇을 비즈니스 핫 이슈로 정해주었군요.
스팀, 스달이 하락세이지만 스팀잇은 제발 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jpg

2018년 6월 11일 월요일
오후 2시 부터 4시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포스코 P&S타워 3층 대회의실

블록체인과 스팀잇에 관심 있는 기획, 개발자 등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다 하니 참고하세요.

4.jpg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발표자로 보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팀잇과 제휴 관계에 있는 고팍스(@gopaxkr)도 참가해 좋은 정보와 협업 계획 공유해주셨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상상.
그리고 이게 유료 세미나더라고요.
그래서 개인 자격의 참가자는 세미나 정보 홍보하며 일부 무료 참여의 기회가 제공되었으면 어때을까 하는 두번째 상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스팀잇 관련 세미나와 컨퍼런스, 그리고 핫한 마케팅들 이어지길 바라며!
@akuku 기자는 물러갑니다~

akuku gate

그나저나 스팀잇은 언제쯤 비즈니스 핫이슈가 될까요? (:

#kr | #steemit | #kr-info | #kr-marketing | #kr-seminar

취향저격 포스팅 모음
[MagazineDUCCO] 덕후의 추억은 힘이 세다. 그래서 건담 극장 상영 정보.
폭망ㅋ
[6장 6] 다시 연필로 돌아가다
[MagazineDUCCO] 도라에몽 팬들은 주목하세요. 유니클로 도라에몽 컬렉션 출시!
[에세이10] 독서와 자기계발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3] 머리가 1도 안눌리는 밀짚모자
분당 구미동은 탕웨이만 기억하나요? 노노, 수타우동 최고 맛집 '야마다야' 알아두시길.

Sort:  

오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회사때문에 못갈듯 하지만 .... ㅎㅎ
세미나 자주 해서 좋네요 ^^

그러게 말이에요. 언젠가 회사에서 보내주는 세미나 주제가 되어있기를!

역시 시골에선 갈 수 없는 곳이네요...ㅜㅜ

에고, 거리가 너무 먼 곳에서 열리나봐요~

지속적으로 세미나가 개최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 멀어서 못가지만 ㅜㅜ 아쿠쿠님!! 콕션 낙찰되셨어요 ㅎㅎ 기가막힌 시간에 입찰을 뙇! ^^ 포스팅 확인 부탁드려요!

와우, 늦었구나~ 생각하고 있더랬는데 희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