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망ㅋ

in #kr6 years ago






오늘 선생님이 오디션을 보시는 관계로 레슨이 취소되었다 ㅋ
나는 돌아오는 토요일을 끝으로 현대무용 레슨을 잠시 중단하겠다고 오늘 말씀드렸다.


이유는 영상을 보면 됨..
폭망



물론 다음 주에 선생님의 교정으로 동작이 더 깔끔해 지겠지만..
마지막 수업 전에 저번 주에 배운 컴비네이션 영상을 오늘 한 번 찍어보았다.



우연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마침 레슨을 중단한다는 말을 선생님께 더 편하게 꺼낼 수 있게 된 것이
나의 블로그에 선생님의 소개글을 올렸던 글에 레슨을 희망한다는 여성분이 두 분이나 댓글을 오늘 달아주었기 때문이다.
나는 선생님께 새로운 학생의 연락처를 드리고,
학업을 이유로 인천으로 이사를 갈 지도 모른다고 했다.

다음 주가 기대된다.
과연 뭐라고 하실지 ㅠㅠㅠㅠ

아디오스-★
다음에 다시 만나요.

Sort:  

짝짝짝~~~ 수고했습니다.
그럼 이제 아얘 발레는 그만두는거에요?

감사감사ㅋㅋㅋㅋㅋㅋ재차 말씀드리지만 현대무용임
아예까지는 모르겠고, 일단은 그만둬야되긴 해요 ㅠㅠ

잘하시는데여
굳 입니다❤
제눈엔 잘하는걸로 보여서 ..

키득키득 부족하지만 칭찬 감사드립니다-! :D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

고생했어요 ㅎ 좋은기회(?)네요 ㅎㅎㅎ

ㅎㅎㅎ 네 배운건 참 잘한거 같아요! 맞아요 다행다행 ㅠㅠㅋ

ㅎㅎ 잠시만 중단하시고 다시 시작하실거죠?

ㅋㅋㅋ언제가 될 진 모르겠어요.. 일단 마지막 레슨 잘 받아야죠!

음.... 춤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왠지 허리 동작이 뻣뻣해보이는...... 아닌가요?;;;

다 뻣뻣하죠 ㅋㅋㅋㅋ

오 저도 학교가 인천이었는데..!ㅋㅋ
춤 멋지네요!!

오오 그러셨군요! 칭찬 감사드립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