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은 탕웨이만 기억하나요? 노노, 수타우동 최고 맛집 '야마다야' 알아두시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분당 구미동’ 하면 어떤 연상을 하게 되시나요?
물론 판교/분당을 생활권으로 하지 않는 분들은 그냥 무관심 내지는 잘 모를 수도 있겠죠. 아니면 여전히 탕웨이가 주택을 산 지역으로 기억하시나요?
저에게는 수 차례 일본 여행을 다녀온 후에도 그 맛 경험하게 해주는 고마운 수타우동 맛집, 야마다야가 위치한 동네랍니다.

우동을 그냥 아이들 수월하게 먹일 수 있었던 음식으로만 생각한다면 댓츠노노.
안그래도 우동 좋아하는 꼬맹이는 야마다야 우동을 처음 맛보고 ‘여기 우동 진~짜 맛있다.’를 외쳐 주기도 했답니다. 제대로 하는 수타우동집이라는 명성 그대로 쫄깃한 면발의 레베루가 일단 다릅니다

IMG_1495.jpg

언제라도 대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식사 시간을 완전히 놓친 상황이 아니라면 야마다야에서 대기는 기본. 하지만 경험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기 공간도 적절하고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인간적인 느낌의 나무 번호판을 한번씩 쥐어볼 수 있어서 아이들 쥐어주면 좋아라 하거든요.

꾸미기_IMG_1474.jpg

면발을 뽑아내는 모습도 유리 너머로 볼 수 있답니다.

IMG_1475.jpg

메뉴판 표지 모델 역시 면발 장인님.

IMG_1477.jpg

아이들과 가면 굳이 식사 메뉴를 따로 추가할 필요 없이 원하는 우동 고르고 정식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5,000원)

IMG_1493.jpg

계절 별로 저의 추천 메뉴가 다르긴 한데요. 야마다야가 처음이라면 기본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경험해보시면 좋겠네요. 가께우동부터 시작해 덴뿌라 우동, 니꾸우동, 가츠네 우동, 야끼 우동 가마붓가께우동, 자루붓가께우동, 자루우동 모두 맛 보셔야죠. 저는 샐러드 우동만 맛보지 못했네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에 방문한다면 냉우동으로 면발의 쫄깃함 맛보시기를 추천!

IMG_1484.jpg

IMG_1487.jpg

IMG_1489.jpg

정식으로 주문하지 않아도 샐러드와 롤 맛을 볼 수는 있답니다. 튀김도 롤도 맛있기에 아이들도 잘먹고 무엇보다도 자극적인 재료가 전혀 없어 건강한 느낌적인 느낌~

IMG_1492.jpg

가족들과 우동 한그릇~ 맛보고 싶다면 ‘야마다야’는 저의 탑픽으로 안내해드리고 싶네요.


맛집정보

야마다야

score

124 Gumi-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South Kore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야마다야 여기 진짜 유명하죠!!! 저도 100번넘게 가봤어요^^ 여기 다 맛있지만 저는 특히 자루우동 먹으러ㅎㅎ 너무 맛있어요!!!

덕분에 자루우동 생각나네요. 내일 가야 하나~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kuk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그 행운, 꼭 받아보고 싶네요. tasteem 흥해라!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헉 먹스팀이 직접 오셔서 침고여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텐뿌라 우동 +_+ 튀김옷이 우동국물에 적셔져서 촉촉해졌을 때 먹으면 꿀맛이죠ㅠ 건강한 튀김이라니 저도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그 맛, 즐기실 줄 아는 분!
워낙 오랜 기간 자리 잡고 인기를 유지하는 맛집인지라 품질 관리도 잘 하고 있어요.

와웅. 국물이 뭔가 달라보여요....
분당갈일 있으면 들러야겠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