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둥이의 운동후 먹스팀2탄 양고기 알고 먹자구욧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유난히 피곤하고 길었던 월요일 하루였던거 같아요~
날씨까지 흐려 점심이후시간엔 아주살짝 졸았다능^^;;;

오늘은 월요병에 걸려 평소처럼 운동할 자신이없어
짧고 굵게 끝낼수있는 EMS수업을 받기로~!!
(1회 체험권이 있었어요ㅎ)

IMG_20170414_1.jpg

친구가 사진찍어주던 저때까진 웃었죠~
평소 두시간정도 웨이트 유산소를 병행 할때도 거뜬했던 나인데..수트를갈아입고 전기를 올린후 운동을 시작하는데~!!

20170627_002356.png

이건 뭐 라이츄의 백만볼트 공격당한줄..ㅋㅋ
15분째에 살려달라고..그만하면 안되냐고..ㅋㅋ 아 비참하다.. 억지로 5분 마무리다하고 한동안 못일어났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전기 조절가능한데 거의 중상급으로 올려서 했다네요 나쁜 트레이너님😢

*EMS란?
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직접적인 전기자극으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해서 20분 짧은운동으로 6시간운동한 효과를 줍니다.
실질 EMS는 우주비행사들이 무중력상태에서 근력을 키우기위해 고안된방식으로 단기간에 효과가 뛰어나 노인,환자분들이나 재활치료에 많이 쓰였고
요즘 현대인들에게는 바쁜와중 짧고굵게 할수있는 운동이라 인기가 많았고 지금도 많죠?ㅎ

단백질 파우더만 먹으려했지만 오늘은 월요일이니깐~
난운동 열씨미했으니깐~
합리화하며 일전에 사다놓은
양고기를 집에서~!!

20170324_194623.jpg

*양고기효능 알고 먹어용~!!
1.따뜻한성질로 복통완화
2.면역력강화-비타민E가풍부해 신진대사,혈액순환돕고
암세포증식억제
3.당뇨병-인슐린분비촉진,아현성분이 혈당수치내려줌
4.빈혈-철분이풍부해 적혈구생산 도와줌
5.스트레스,체중감소효과-비타민B1은 심리적불안,불면등 심리적안정을 주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
6.피로회복-각종 몸에좋은 영양소가 많아 섭취만해도 원기회복에 탁월해 공부하는학생,노인들에게 좋다
7.이뇨작용-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거나 색깔이 안좋을때, 기능을 원활하게해 부종,신장기능에 도움이된다
8.골다공증-칼륨,인성분이 치아,뼈를 튼튼히하고 관절통증완화로 노인이나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다.

아이고 길다..ㅋㅋ 암튼 양고기 몸에 좋아용
어린야은 냄새도안나고 소고기보다 낫죵ㅋ
알고 먹자구욧 그럼다들 굿빠함~♡

옥상서 바베큐파티할때 한번 먹어볼까싶어 인터넷주문해 후라이팬에 구워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ㅋㅋ
숯불에 구워먹음 완전 짱일듯~!!
담에 제대로 한번 먹어볼께여~^^*

Sort:  

ems 효과 좋나요... 개인적으로 잘안믿기는데 인기 많은것같네요..ㅎㅎ

효과는 확실한듯해요 원래 운동후 근육뭉침 이틀후부터 점점오잖아요? 확실히 오더라구요ㅋ

Ems받으면 몸괜찮아요? 전자파같은거 나올것같은데 ㅠㅋ 첫글남깁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kobuni님^^ EMS는 미국의FDA에서 승인받은운동으로 고주파가아닌 저주파 중주파를 사용하기때문에 괜찮아요~ 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니 나오네요ㅋ
보팅감사해용^^

라이츄 ㅋㅋㅋ 어떤느낌인지 궁금하네요~

혹시그거아세요?옛날에 할머니들이 전기치료같은거 쪼매난 네모모양 어깨이런데 붙여서 강도조절하면 근육막움직이는ㅋ 그게 팔다리가슴배에 전체로 자극이와요ㅋ
보팅감사해요 팔로보팅하러 갈께용~^^

EMS는 생소하네요.. 처음 들어봐요. ㅎ
아플거 같아요. ㅠㅠ
양고기 집에서도 먹을수 있군요.
맛있게 보이네요. ^^

ㅎㅎ 연예인들이나 운동선수들도 많이해요
바쁜현대인들한텐 좋은거같지만 비용은 좀ㅋㅋ
양고기 잘못사면 냄새나잖아요? 그래서 인터넷 후기다뒤져서 샀는데 싸구 괜찮더라구요ㅎ 숯에구우면 굿일듯
캠핑갈때 추천여

양고기 저도 좋아합니다~~ ^^

와 대단하네요
저도 운동하는거 좋아해서 팔로우 합니다.
종종 글로 만나요 ^^

Congratulations @ahyoung!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hyou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