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이벤트-12-3차]@ssin님의 얼굴.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n How to draw animal/ ♥lovesharing. &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입니다.

제 포스팅에 댓글로 '그림 소재'가 될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들은
무조건 찾아가서 보팅 팔로 드리고,
소재로 선정되시면 5 SBD 이상 보내드립니다. ^^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12회차 세 번째 얼굴은 @ssin님입니다.

제가 지난회에 회차를 살짝 헷갈렸네요..

kr-lovesharing

  • 완성된 그림을 직접 우편으로 받으시기 원하시면 25SDB 이상을 보내주세요(계속 소소^^)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아직은 스팀에서 인출커녕 파업도 못해봤지만,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12차 이벤트 당첨자는 종료...곧 13차 이벤트 합니다.

We are preparing for the 13th event soon.

서평소개

[청원] 국립공원에 그냥 들어 Gazua!!!===>https://steemit.com/kr-gazua/@raah/gazua

중국에서 일어날 뻔한 산업혁명? [노동 성 권력],[총균쇠], [전쟁의 세계사] [문명과 전쟁] 비교분석 --->클릭

[노동,성,권력],서평. 인류의 여성혐오사 , SeX 와 혈연의 문제==> 클릭
[ 피로사회],[ 우울사회].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의 긍정성이다. 클릭

[불평등의 대가] “ 미국인 몇이 전 세계 저소득층을 쓸어버렸다.” 클릭

시오노 나나미 비판, [르네상스를 만든 사람들] n [총균쇠], [문화와 전쟁]클릭

자본의 탐욕과 노동자의 소외- "경제는 이론이 아니다. ‘의지와 결정’의 문제다."- 장하준 [경제학 강의]
https://steemkr.com/kr-event/@raah/5er7me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클릭

인구수 비례 세계 최강 올림픽 메달 국가는? [사회주의 100년]요약클릭

*봄이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뉴비가 묻혀버리지 않도록 ..리스팀 을..~~ 또 뵈어요.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한 번씩 먹스팀하는 커피아재 마눌 사서줌마입니다. ㅎㅎ
깜짝선물로 빅곰인형을 선물하려고 했는데 그림까지 함께 선물해야 겠네요. ㅎㅎ (올해 생일선물 퉁치자고 협상테이블에 앉아봐야 겠네요.)

@raah님 이쁜 그림 감사합니다! 액자에 넣어서 오래오래 보관하도록 할게요^^
스달 보냈는데 답이 없으셔서 댓글보시면 카톡으로 연락주셔요~ 주소보내드리겠습니다.^^

@ssin님 맘에 드신다니 감사합니다. .......집주인분이 그림을 맘에들어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사서셨군요....한 두번 뵌 기억이납니다.

ㅎㅎ 미술쪽에 재능이없는 저로써는... 볼때마다 너무 잘그리시는것 같아 놀라고갑니다!!ㅎㅎ
그림속의 여성분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허헛

커피아재님 아내분입니다. 가끔 먹스팀을 포스팅하시는 분입니다. ^^

댓글로 사진 올리면 응모 되는 건가요? ^^

제 이전 포스팅 보시면 사진 보내는 카톡방이 있어요...여기에는 응모한다는의사를 밝히시고 거기로 사진을 보내세요...^^

늘 그림에 대한 동경은 있는데 손재주없음과 연습할 시간이 없음을 핑계대고 있지요. 학창시절 미술시간이 매우 즐거웠던 기억이 나네요. ^^ 풋풋한 미소어린 얼굴이 머리에 쓴 꽃과 더불어 봄을 연상케 하네요.

네 예쁜 사진입니다. ㅎㅎ

여러가지로 오늘 참... 눈호강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황금시대....소개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봐야겠네요.ㅎㅎ

날마다 그리시는건가요?.. 오늘 그림은 그냥 이쁘네요 ^^

주중에 가능하면 매일 노력합니다. ㅎㅎㅎ

@ssin님에게 가보니 아잰데 이 어여쁜 아가씬 누구일까요?^^

커피아재님 아내분입니다. 부산에서 가끔 먹스팀을 포스팅하시는 분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이분 설명을 반복하게 되네요...어여쁜 아가씨일적 사진일수도...ㅎㅎ

현재 사진이면 엄청 동안 미인이겠네요.^^

주인공 넘 이쁘시네요~^^

아마도 가장 아름다운 한 때의 한 컷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직하고싶은 시간의 분절.ㅎㅎ

와우 청초한 미인이시네요. ㅎㅎ 커피아재님이 참 부럽습니다~ ㅋㅋ 좋은 일 하고 계시네요. 응원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ldbeec 님 그런데,
남의 아내 부러워한 거, 불록체인에 새겨져도 괜찮겠습니까? ㅎㅎㅎㅎㅎ

오늘도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
꾸준히 보팅을 눌렀는데 댓글은 오랫만이네요 ㅎㅎ

네 계속 돌봐주시는덕에 아직 존버 중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4841.81
ETH 2619.31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