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 국립공원에 그냥 들어 Gazua!!!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미리니름) 이번 청원은 많은 사찰과 불자 단체가 함께하고있읍니다.
좋으 스님들이 이런 현상을 불편하게 여기는데도
일부 스님들 때문에 생긴 현상입니다.

이하 반말주의- 반말 태그입니다.
( 산 좋아하는 언니들을 위해 읽어줘봐)

반말아님 못할 말이 있어서 gazua 태그 첨 써봐!!

며칠 전 산에 갔어. 돈내기 싫어서 일찍가지.. 돈 아끼는 타입은 아냐
그냥 노동 없이 요구하는....그런데 뺏기는 건 싫어해.
원래 08시 넘어서 나오던 검표원이 헐! 07시도 안 되어 나온거야
20180311_144955.jpg

아크릴로도 그려볼 만큼 치악산을 좋아하지 아침분위기 나지?

국립공윈 입구에서 돈 받는 사람들은 누구?

원J고등학교 학생 409명이 원J치악산 자연보호활동 하겠다고
공문보냈다가. 9롱사 총무스님께 전화로 욕을 먹었다네....남 얘길 껄

공짜로는 못 들어온다. "당신 선생 맞어"
“선생이라는 사람이 학생들에게 공짜를 가르치면 되나???”
그래서 학생들에게 토론회를 거쳐 (강제로 국민의 권리를 찾기 위해)

“단체로 그냥 무시하고 밀고 들어가자. ”

애들도 신나서 추진하다
교장에게 대박 욕 먹었대

“당신 교사맞어?”

누구얘기냐고? ㅋㅋ 그나저나 교사,선생 이미지 원래 이런거 맞어?

♡ 동참하자!!

국립공원입장료는 폐지된 지 오래야

그러자 수입이 급감한
누군가가 일부 국회의원을 통해 ‘문화재소유자가 그 주변 00Km(^^)에서
’ 삥 뜯을~~ 수 있는 것을 허용하~~는 법을 통과시켰지.
너네 집에 가보같은거 문화재 등록해 놓고
도시 입구에 들오는 모든 사람에게 돈받아도 돼.....함 해봐!!

  • 국회위원은 동조자만 많으면 아무개 똥 먹이는 법도 만들 수 있어.

그 결과 일부 주지스님들은 국립공원 입구에(설악 치악 오대산 등)서 통행로를 막고(요거 불법인데) 여전히 엄청난 수입을 올리시는 중이지
자세히 알아보면 그 땅의 소유주도 아닌데
돌아가는 길도 철저히 차단하고
그냥 통과하려면 엄청난 실랑이를 벌여야해.
(사실 그냥 가려는 나를 붙잡으면 경찰을 부르면 됨 ㅋㅋ- 그렇게 까지는 해본 적 없어)

  • 귀찮아서 신도증 만들려니 돈을 내래 !! 돈만내면 신도증 발급한대....

공원 관리는 내가 낸 세금 으로 철저하게 잘 하고 있다.

중간에 쉬라고 튼튼한 의자도 만들고

흘러내리지 말라고 돌길도 만들고

자연보호에 청소까지

계절별로 나무보호까지 아주 철저해

사찰은 공원관리에 손도 안 대.

재주는 우리가 돈내서 부리고 손 안대고 코푸는 격이지
사실 국립공원의 주인은 국민이지
돈 받고 싶으면 받으라해....사찰 입구서.

그래서 국민청원 !!

https://goo.gl/cnDnid
혹시 좀 버벅대도 니 컴이 문제니까 기다렷다 꼭 해!! 그리고 언니들아~~

ㅇㅣ제 가볍게 등산 가즈아~~~

이런일은 한번 할때 빡세게 해야해
안그럼 말짱 꽝되는 거야........ 홍보좀 해!!!!

여기 까지 읽었으면 보팅도 눌러봐!! 가즈아 반응 어떤가 보게

리스팀, 보팅 =♥ lovesharing (인증)--> 클릭

Sort:  

래쉬에게 처음으로 반말 놓아봐 ~
음... 심도 높은 문제 잘 읽었어 ~

흠....가즈아는 좀 편한 느낌이야...ㅋㅋ 나는 서평쓸때 보통 다나까로 쓰는데
여기는 존칭을 쓰는 곳이라 다 수정해서 올림.ㅎㅎ

뭐야 어떻게 한거야....완전 ㅋㅋㅋㅋ

지금 이글은 @hersnz님이 쉬시고 있는 관계로 bot 이 대신 작성한 글입니다. @ hersnz님이 깨시는 데로 이 댓글은 자동 소각됩니다. 👻

청원 참여했습니다. ~

라흐 누나지만 여긴 가즈아니깐 라흐형이라 부를께
라흐형도 가즈아에 오다니 , 가즈아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

했구 청원은 당연히 동의했어
물론 등산은 잘 안해. 힘들거든

나 사실 남자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우절이라 애매하다

여자라 한적 없어

이게 프로필의 힘인가 ㅋㅋ 알았어 형!

대박사건!!

똥 먹이는 법 ^^!

더한것도 멕일수 있지.

헐~ 나 원래 공짜인지도 몰랐어 그냥 돈 내라서 돈 내고 다녔음 ㅜ.ㅜ 너무 억울하다

앞으론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

사찰 나쁘다 동의 했다

땡스
늘 그렇듯 사찰은 좋은데.. 그 중에 몇몇 구성원이 문제야.
아는 사람말 들어보니 총무스님마 바뀌면 분위기가 바뀌다네........
저때 스님이 특히 물욕이 물올라 있었고 지금은 바뀌었데..
아 물론 입장료는 여전해

그러고보니 이것도 꽤 문제가 됐었는데, 표때문에 그런가 안 바뀌네

누구를 위한 절인지 모르겠네요.
부처님의 가르침이 그게 아닐텐데..

설마 석가모니가 "탐심은 향기롭나니~" 그랬겠어요 ㅎㅎㅎㅎ 궁궐을 떠난 분인데.ㅋㅋ

저런 멍멍이같은일이....

멍멍? 아하.....가이같은 일..ㅋㅋㅋ

등산 가즈아~~ 청원 동의 했어~~

고마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