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떠난다.

in #kr-writing6 years ago

image

기분이 묘하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아직은 어둠이 깔린 새벽에 문을 나섰다. 추위에 떨며 공항버스를 한 대 보낸 후에야 겨우 내 자리가 주어졌다. 출장갈 땐 항상 이 시간이었다. 늘 첫 비행기를 타야하는 고단함은 출장의 긴장감을 더 극대화시키곤 했다. 돌아올 땐 축 늘어진 빨래가 되어도 왠지 모르게 떠날땐 마음이 싱숭생숭했다.

오늘은 출장이 아니지만, 왠지 출장가는 새벽의 그 긴장감이 떠올려진다. 아마도 출장을 같이 다니는 선배와의 여행이라 그럴지도 모르겠다. 우리는 사회에서 만났지만 그 선배는 친구 그 이상인 사람이다.

우리는 몇 년째 우리의 '업'에 대해 치열하게 이야기 중이다. 그렇게도 고민하는 우리의 일을 우리는 할 수 있을까. 너무 오랫동안 많이 고민한 탓에 이젠 될 때 까진 되는 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너무 열망해서 잡히지 않는 신기루가 되었다.

우리는 놀러가는 여행이지만, 이번 기회에 무언가 영감을 얻고 우리의 치열함에 한 발자국이라도 진전이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과연 그렇게 될 수 있을까..

실은 뭐 아무래도 좋다. 원래 이렇게 느리게 생겨먹은 것이 우리의 모습이라면 받아들이기로한지 오래다. DNA를 바꿀 수도 없는 노릇이니 뭐 어쩌겠나.

아무튼, 떠난다.

Sort:  

교토! 잘 다녀오세요~ 오시는길은 좀 더 가벼워지시길! ㅇ_ㅇ)

감사합니다!!:)

pleas upvote me

좋은 영감받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해요:)

교토 가시는군요! 좋은 여행 되시길 :)

네~ 드디어 왔네요 ㅎㅎ

아직 교토이신가요? :) 서울은 오늘 흐린데, 그곳의 날씨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 여행 잘 하고 계시죠?

오늘 돌아왔어요!! .초반에는바람때문에 쌀쌀하더니 마지막엔 해가 너무 쨍쨍했네요. 알수없는 날씨였는데, 한국은 더하네요 ㅎㅎ 폭풍업뎃만이남았습니다!!ㅋ

폭풍업뎃 기다리고 있는 1인입니다 +_+ 그리고 웰컴백 !

즐거운 여행되시고! 영감도 많이 받아 돌아오시길 :-)

잔뜩 경험하고 많이 공유할게요 :)

이웃추천글에서 @emotionalp 님 추천드렸는데,
제가 인용한 내용중 수정이 필요한 부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타인의 취향 - 제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웃님들을 추천합니다.

감사할뿐이어요😭

@kyunga 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신기루지만 그것을 향해 출발하는 사람은 꿈꾸는 사람이 아니라 꿈속으로 걸어들어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영감 가득한 여행되시길 바래요^^

감사해요, 지금이 그 꿈속이길 :)

부디 힐링의 순간들을 만끽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응원감사해요:) 많은경험하고 이곳에 공유할게요~

가끔은 낯선 다른 곳에 있는 것만으로 리프래시가 되지 않을까요?

네, 그랬으면 좋겠네요 :)

음.. 다른 댓글을 보니 교토로 가시나봐요~ 포스팅에 어디로 가시나 한참을 찾았는데 예전에 이야기하셨나봐요ㅎㅎㅎ 예전에 일본 여행 다녀왔을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도시가 교토라서 반갑네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 ㅎ@mylifeinseoul 님 얼마 전 교토 다녀오신 거 보고 저도 곧 간다고 댓글달았었어요. 네 조용한 소도시같은 느낌 너무 좋으네요:)

무언가를 얻으려 하기보다 그냥 쉬는것 도 좋지 않을까요?

네 맞아요 :) 쉼자체로도 힐링이죠, 약간의 기대감섞인 바램일 뿐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96.15
ETH 2618.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