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거주기 #0

in #kr-usa6 years ago (edited)

“너는 왜 미국에 사니?”가 끝이 나서 많이 아쉬우시죠?
아닌가요? ^^
저는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너는 왜 미국에 사니?”나 “디즈니에서의 9년” 시리즈는 제 일이 주제였었으니까 이번엔 일 말고 그동안 제가 살있던 집들을 중심으로 생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세어보니 그동안 이사를 10번 넘게 했더라구요. 그래서 이야기거리가 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동안 줄곧 California, 그것도 Southern California에서만 살았습니다. 캘리포니아를 한자어로 가주라고 하지요. 그래서 이번 시리즈 제목은 남가주 거주기로 정했습니다.

Screen Shot 2018-04-18 at 7.59.05 AM.png

구글에서 Southern California라고 검색하니 이런 그림들이 잡히는데요, 남가주라고 검색하니...

Screen Shot 2018-04-18 at 7.59.24 AM.png

왠지 재밌는 시리즈가 될 것 같지 않으세요?

To be continued...

© 2018 @gyedo

Sort:  

미스남가주도 올려주세요.ㅎㅎㅎ

저 진짜 어릴 때, 미스코리아 대회에 '남가주' 대표 나오는거 보고 어디 '남양주' 근처 동네인가? 했었... ^^

ㅋㅋㅋ 남가주 이야기도 기대할께요.

그게 캘리포니아가 남북으로 길다 보니 북가주/남가주 라고들 ^^

네... 드립이었는데 지웠어요.ㅎㅎ

앗, 실패한 드립은 용납하지 않으시는군요!

재밌는 연재 시작되는 건가요?ㅎㅎㅎ
남가주 북가주 서로 은근 비꼬는 것도 재밌고 웃겼었는데 기대 됩니다.^^

아 서로 비꼬기도 하나요? ^^ 그건 몰랐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은 너무 짧은 거 아닙니까ㅠㅠ

인트로 라서요^^

남가주 가즈아~~~.

남가주 거주민 오셨습니까? ^^

ヾ(๑╹◡╹)ノ"오~ 새 시리즈 기대됩니다~

^^ 기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남가주라는 말은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군요!

저도 구글 검색하고 놀랐어요 ㅎㅎ

아하! 남가주가 남쪽 캘리포니아였군요!

네 , 남 + 가주 ㅎㅎ

올리신 사진처럼 정말 사람이름 같아요 ㅎㅎㅎ

아 사람 이름 ㅎㅎ 그 생각은 못해봤네요 ㅋㅋㅋ

남씨가 주위에 있어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