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SA] #04. 한탕의 꿈, 라스베가스로 가요! (DAY3)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01. 메가버스 이야기



돈보다 시간이 아까운 직장인 둘의 여행이긴 하나, 교통비가 세상에서 제일 아까우므로 우린 메가버스를 타기로 한다. 메가버스는 일찍 예약할수록 비용이 저렴해서 젤 빨리 예약하면 $1에도 예약할수 있다.

근데 우리는 빨리했는데도, 가는건 $10 오는건 무려 인당 $28. 더 황당했던건, 예약하고 나서 확인을 하니 오는건 $10짜리도 있었다는거. 타이밍의 문제인듯, 메가버스는 환불이 안된다. 그래서 만약에 메가버스 싼자리 지정할려고 호시탐탐 노리는데, 시간이 꽤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비싸다($20이 넘는다)면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것도 괜찮아요.

물론, 예약할때마다 수수료가 1.5불씩이라, 한번에 하는게 좋긴하지만 이런 케이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뭐 그건 그렇고, 교통비는 아깝지만 돈은 많아서 자리 지정을 했다.
메가버스 자리 추천 드림

1층(Lower Deck)는 안앉아봐서 모르겠는데 화장실이 1층에 있다보니 냄새가 좀 난다고 하네요. 2층 추천

  • 노란색부분-Upper Deck Front Window: 겨울에 추워요. 다른자리 앉다가 이자리 앉으니까 확실히 춥더라구요.
    다만 창밖은 잘보이니 주간에 타실때는 뷰 보는 재미가 있기는 해요. 하지만 야간이라던지 밤에는 볼것도 없고 자리가 편한것도 아니라 비추

  • 보라색부분-Balcony: 제가 추천하는 자리는 이자리
    앞에 그 뭐라고하지.. 접이식 테이블? 같은게 있어요 뭐 올려놓기도 편하고(노란색자리보다) 발올리기도 편하고 노란색자리보다 2불이나 싸고. 덜춥고. 이자리가 훨씬 좋아요

  • 주황색부분-Reserved: 이건 그냥 일반 자린데 그냥 예약석
    총 10좌석만 예약가능하고, 나머지 흰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랜덤으로 앉는거에요. 그래서 창가쪽이 앉고싶다. 사람이 많을거같다 하는 경우에 예약하시면 되고, 그외에는 그닥 메리트는 없음~ 사람이 없을때는 두자리 다 차지하고 갈수 있으니 그것도 메리트


02. 그럼 메가버스 타고 라스베가스로 가볼까요



숙소는 Hollywood에 있기 때문에, 메가버스를 타려면 유니온스테이션으로 가야합니다. 숙소에서 Hollywood/vine역까지 걸을만 했기 때문에, 짐 싸들고 걸어갑니다.(10분정도?)

새벽 역으로가는길 당장이라도 뭐가 튀어나올 것 같았어요. 미드 수사물을 너무 많이 본거지 ㅜㅜ 꼭 이럴때 무슨일 나던데 ㅜㅜ ... 암.. 무서웠어...하ㅏ하ㅏ..무서워...

지하철은 더무서워...하하하...진짜무서워...ㅎ.... 지하철을 타면 차라리 낫겠는데, 역에서 기다리는 거 무서워.ㅎ......택시비 아끼자고 지하철타는데..ㅎ..무서워..... 무서워서 사진 이거밖에 못찍었어

그리고 노숙자가 말걸었어
"두유헤브어보이프렌?"

말걸지마 무서우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놈이 플랫폼으로 밀까봐 벽에 딱 붙어있었다. 그리고 우리를 도와줄수있을것 같은 사람도 계속 찾았다.(예를 들면 언냐들..) 암튼 새벽지하철은 정말 무서운 곳입니다..

2.jpg

지하철은 20분정도 가면됩니다.

플랫폼에서 기다리는게 무섭지 그외에는 조용히하면 괜찮아요..

3.jpg

유니온스테이션에 도착.

지하철을 타고 도착하면 좋은건, 버스정류장과 가까운 출구로 나갈수 있다는거. 레드/퍼플 라인은 올라오면 바로 버스타는 곳이에요.

유니온 스테이션이 어케 생겼냐면

[버스타는데]
[레드/퍼플 메트로 내리는데]
[암트랙/메트로링크 승차장 1-16까지]
[우리가보던 유니온스테이션광장]

이렇게 생겼어요

보면 Bus Bay가 1부터 9까지 있구요.
8번이 메가버스 타는곳, 9번이.. 아마 플라이어웨이 타는 내리는 곳입니다.

4.jpg

우리는 이때 맨 앞자리(위에서 얘기한 노란색영역)을 미리 부킹을 했는데, 추웠다. 버스가 추운줄 알았는데, 맨 앞자리라 추운거였다. (샌프란 가면서 알았다) 우리는 리절브드 했기 때문에 저렇게 표시를 먼저 준다. 그리고 기사님이 리절브!!먼저 부른다. 그럼 먼저 탈 수 있다.

지옥으로 가는길 같지만 사실은 해가 뜨고 있는 것일뿐..☆

메가버스3.gif

휴게소 한번 들리고 또 달려달려서


03. 라스베가스 도착, RTC패스로 스트립 고고



버스는 RTC south strip transfer terminal라는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준다. 큰 대합실이 있고요. 그안에서는 RTC 티켓을 살수있습니다.

RTC 버스

  • 2시간: 6불
  • 24시간: 8불
  • 3일: 20불
  • 15일: 34불

길게 머물수록 이득이지만.. 우린 짧게 있을거니 24시간짜리를 삽니다.

스트립 가는 버스가 2갠데요

  • Deuce: 완행버스, 즉 더 많은 정류장을 서고, 2층버스
  • SDX: 급행버스,정류장이 더 적고 1층 긴 버스

우리호텔 Planet Hollywood는 듀스가 서는데, 듀스는 버스터미널에 오전만 와요. 그래서 SDX를 타고 [SHARED STOP]인 만달리나베이나, MGM에서 내려서 듀스로 갈아탑니다.

오오 그 유명한 라스베가스 사인이 보이고

뉴욕뉴욕이 보이고
코스모폴리탄이 보이고 왔구나 라스베가스 ㅎ


04. Planet Hollywood, 플래닛할리우드, PH



듀스를 타고 PH앞에 내렸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큰 호텔, 그리고 스트립 완전 한가운데 있는 호텔
위치 대만족 ★★★★★

우리도 그 유명한 "20불트릭"을 했다.

20불 트릭이란 : Sin City 라스베가스에서 흔히 쓰는 트릭(?)으로 여권과 신용카드 사이에 20불을 끼워넣고 조용히 "더 좋은 방~~~~~이었으면~~~~참~~~~~좋겠는데~~~~~~"했을때 그 20불을 체크인해주는 직원이 가져가고 직원 재량껏 룸업글, 더좋은 뷰의 방을 제공해주는 편법을 말한다.

안먹히면 돌려준다고하니 밑져야 본전.
핵심은 직원한테 잘 보이게.(대놓고는 말고 뒤에 매니저 지나가면 곤란)

우리도 슬쩍 껴서 줬는데,
이 직원이 여권이랑 카드를 내팽겨치는거다
돈이 대놓고 뚝떨어져서 잉잉??? 이랬더니, "오우."하더니 "오케이" "더 좋은 방을 줄게" "근데 저기 카메라있어서 가려야돼" 등등의 말을 하더니, 너가 예약한 방보다 더 크고 좋은 뷰, 벨라지오 분수뷰를 줄께. 이랬다. 혼자서

감사합니다... ㅋㅋ

5.jpg

베가스의 호텔들이 가격대비 다 좋지만
20불 트릭이 먹혀서 그런가 방이 유난히 좋은 느낌 ^ㅡ^
화장실에는 세면대가 무려 두개다
친구와 사이좋게 아침에 나눠쓰면된다.

그리고 압권은

뷰였다.





호텔총평
위치 ★★★★★
가격 ★★★★★
내부 ★★★★
부대시설 ★★★★


05. 윈(WYNN) 호텔 부페



24시간 버스 이용권이 있기때문에 한정거장도 타고 가요 ㅋㅋ아주 편하답니다.

더부페에 왔씁니다
평일은 블랙퍼스트/런치/디너 이렇게 세개로 나눠져있고
주말은 브런치로 아침점심합쳐졌고 / 디너 이렇게 두개로 나눠져있음.
우리는 일요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브런치.
근데 막상 결제하고 보니 결제시간

3시 28분
3시 30분까지 브런치고 그 이후부터 디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15불씩 아낌 개이득

더부페 입구
꽃꽃하지요

시푸드코너에는 대게, 새우, 홍합 등이 있었고
초밥은 없었다.

초밥이래봤자 이런 롤들

누가 그랬는데
미국사람들 오 알럽스시! 이러면서 막상 캘리포니아롤밖에 안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히 롤은 많이 먹는 느낌이긴 하죠?


야채야채하고


고기고기합니다

고기는 소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종류별로 다있다
고기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하실듯
그자리에서 즉각적으로 잘라서 준다

대게는 너무 짜

그럭저럭 배를 다 채우고
디저트코너

6.jpg
달다구리 한것들도 쏘쏘


안에도 예쁜 장식들

잘먹고 갑니다.

제 점수는요.
앙코르호텔인가 거기 바카날 부페가 유명하다고하는데
다음엔 거길 가보려구요...............................................


밤의 베가스를 보러 가 볼까요?


@sweetsue의 미국여행기🚀

Sort:  

20불 트릭, 먹히는군요. 저도 꼭 써먹어야 겠어요!!!

ㅎㅎㅎ먹히더라고요! ph는 성공률 90% 정도를 보이는 호텔 중에 한곳이었어요 ㅋㅋ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맞팔했어요 . 반갑습니다 !

오호 20불트릭! 좋은데요? 다음에 미국가면 한번 써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저 호텔을 노려도 되겠군요 !

요게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핫한 이슈라서 20불트릭이 잘 먹히는 호텔 리스트도 있더라구요 퍼센테이지까지 적어서.... ㅋㅋㅋ PH에 가시면 착해보이는 사람으로!

와..뷰 쩔개쩔!

ㅋㅋㅋ들어가자마자 환호성! 실제로 말했던 대사이기도 하구요 ㅋㅋ

살면서 라스베가스 한번은 가봐야 할텐데요 ㅎ 밤의 베가스가 기대됩니다 ^^

베가스는 사실 마땅히 할건 없지만 밤의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ㅋㅋ 영화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죵

역시 여행은 내가 직접가는 것도 즐겁지만! 여행기 보는것도 즐겁습니다!
대리만족하겠습니다 흐흐

흐흐 제가 그래서 다른분들의 여행기를 즐겨보는 이유이기도 해요 같이 여행하는 느낌 ㅋㅋ 감사합니당

눈 호강 잘하고 갑니다^^ 부럽지만 계속 여행기 보러 오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알럽스시하고 롤만먹는다는게 넘 웃겨요 ㅋㅋ 진짜 롤밖에없네요. 아흐~슈님 글보니까 넘 여행가고파요

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진짜 초밥 좋아하는 저로써는 약간 아쉽 ㅎㅎ

예전에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라스베가를 떠나며'라는 영화를 감명깊게 봤었는데 극중 니콜라스 케이지가 저 라스베가스 사인을 등지고 쓸쓸하게 걸어가던 장면이 기억이 나네요..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께요.^^

크 멋지네요 그 사인 뒤로는 진짜 사막인데 어디로 갈까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83.97
ETH 3475.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