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 비디오| 부산은 항구 photos & video from Busan: 바다, 거리, 그리고 기차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부산은 항구: 바다, 거리, 그리고 기차


photos & video from Busan @replayphoto























첫번째

역시 부산은 항구. 가려고 한 것도 아니었고 정원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광복동 롯데백화점 옥상정원에 근사한 전망대가 있었습니다.

안전 유리창 때문에 사진에 제 그림자가 비치긴 하지만 (다리는 아마 부산대교)
호텔 침대에서 아침으로 먹은 주먹만한 슈크림과, 폭염 속에서 의외로 시원했던 온천과 함께
이번 부산 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것들 중 하나였죠.


두번째

돌아오기 전, 애매하게 남은 기차 시간을 때우려 잠시 (폭염에!) 부산역 주변 산책.
서울과 비슷하게 익숙하고 평범한, 인구밀도 높은 거리.


세번째

여행가면 꼭 찍게 되는 기차 사진.
늦은 오후의 해를 등지고 플랫폼으로 들어오는 기차를 보면 왠지 설레입니다.
돌아오는 기차를 기다리는 중이었지만, 여행 끝이라는 건 또 다음 여행을 기약하는 거니까요.


네번째

바깥 풍경이 별거 없어도 차창 밖이 보여야죠. 핸드폰 충전과 창 중에서 선택하라면 창입니다.

KTX 자리는 충전 또는 창이라고 (둘중 하나만 되는) 생각했는데 둘다 되는- 충전 플러그 공간으로 창이 막히지 않는 자리들이 있더군요.
기억이 정확한지 약간 불안하긴 하지만 3, 5, 7열이 그랬습니다.

아마도 부산 여행에서 제일 마지막에 찍은 비디오.
일 때문에 어도비 프리미어를 구매하긴 했는데 비디오 앱들 덕분에 어쩐지 별로 쓸 일이 없다고나 할까...
놀다 찍은 비디오 스팀잇에 올리는데 프리미어 씩이나 할게 없기도 하지만
요즘은 일 관련 비디오도 곧잘 핸드폰으로 하는 편입니다.

편집과 음악은 VivaVideo.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 이거랑 Quik이면 웬만한 건 다 됩니다.
스팀헌트에서 검색하시면 VivaVideo는 아마 누군가 소개했을 거고, Quik은 제가 했죠. 댓글에 나름 친절한 한글 설명이 있습니다.

Quik - easy to use mobile video editor by GoPro


떠나는 기차의 설레임으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까요?
어쩌면 조금쯤은 그럴지도.

다른 비디오 시리즈

|부메랑 video| 쿠키 먹을 사람 손! Book Shadow wants cookies!
|Quik 비디오| 사진수선: 토끼를 부탁해 기타 등등 + 마크다운 테스트
|가즈아 video| 1월 동기들 살아 있어? 응답하면 1 SBD (선착순)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저는 은하철도 999호를 타고 지구를 떠나고 싶어요.ㅋㅋ

그죠그죠! (기차만 보면 생각남 ㅎㅎㅎ)
뭐 ktx라도 타야죠~ ^^

와 첫번째 사진 울나라 아닌줄 알았어요ㅎㅎㅎ
저렇게 보니 뭔가 느낌있는게 너무 좋은데요!!!^^

ㅋㅋ 부산은 항구죠! 전망대 덕분입니다.
뉴비님 친구분이시군요. 명성도 62이셔서 그런지... 왠지 낯익은? 아이디인데요.
블로그 보러 가겠습니다~ :)

기차란 말은 참 설레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맞아요. 그래서 자꾸 기차를 찍게 되나 봅니다. ^^

와 !!
사진 진짜 잘찍으셨네요...
참 이국적으로 보여요 우리나라에 알고보면 이런곳이 많은거같은데..

우리나라도 못가본 데가 많죠 ㅎㅎ
방문 감사! 뉴-뉴비님 화이팅입니다~

기차 타고 싶어지네요~ 여행 가고 싶어라! ㅎ

저도 일상 속에서는 대부분 모바일로 하는데, 라인과 비디오쇼를 주로 사용하네요. 퀵은 깔아만 놓고. 이 참에 비바 한번 해봐야 겠어요~

기차는 역시 여행의 아이콘이죠 :)
비디오쇼 몰랐는데 저도 한번~ 비바 추천합니다!

예전에 자갈치시장에서 영도로가는 통통배를천원주고탔던기억이나네요
좋은추억되셨기바랍니당

아앗 천원...? 그럴수가 @@
부산 좋아합니다~ ^^

http://m.bto.or.kr/01/03_01_04.php

지금은 운행되지 않고 있어요 왜냐하면 다리를 놓았기 때문입니다. ㅠㅠ

그렇군요! 재밌었을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덕분에 배 사진이라도 봤네요 ㅎㅎ

아이쿠 긍정적인 답변감사드립니다. 전 이제 닌텐도 닦으러갑니다. ㅎㅎ

역시 실제보다 사진이 더 멋있는듯합니다.ㅎㅎ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7,8,9,10,11)한꺼번에 드려요^^
좀 바빠서요. 굿럭!!

앗 혹시 부산시민...?
바쁘신데 감사. 럭키님도 굿럭!!

ㅎㅎ아니에요.ㅋㅋ
아주 많이 가봤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