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video| 1월 동기들 살아 있어? 응답하면 1 SBD (선착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월 동기 응답 이벤트 + 가즈아 video


event with video on the train @replayphoto


가즈아 진짜 오랜만. 원래 다른 태그들 안쓰는데 동기들을 좀더 많이 만났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만 #kr #kr-event 추가하니 이해해줘!

얼마 전 마이형 @maikuraki (아 내가 형일거같지만. 그냥 가즈아 공식? 호칭 형으로 부를께~) 포스팅- 당신은 팔로우가 몇명이나 되십니까?- 팔로우 다이어트 하기 보고, 나도 가끔 활동 안한 지 오래된 사람들을 언팔하긴 하지만
그게 좀 쓸쓸하잖아. 하나 둘씩 사라지는 사람들 보면.

와중에 잘 살아남은 1월 동기들 보면 반갑고 좋더라구. 뭐 일일이 티는 안냈을지 몰라도.
그래서 별건 아니지만 살아 있는 1월 동기들 불러서 지갑 한 번 털까 싶었어.

이벤트 참여 방법은,
2018년 1월 동기라면 댓글에 응답해줘! 선착순 15명 각각 1스달씩 보낼께.

이 정도를 갖고 뭐 돈이면 다냐~ 이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지?
가격 폭락으로 정말 얼마 안되지만 ㅠㅠ
어떤 플랑크톤 동기가 형의 생존을 아주 작게나마 축하하고 싶어하는 거라고, 그냥 그렇게 생각해줘.

안타깝게도 1월 동기가 아니라면,
그럼 이번엔 국물도 없어. 미안해~
물론 이 이벤트를 응원하는 보팅-댓글-리스팀-팔로우는 대환영이야!

응원해 준 형들은, 내가 항상 스팀잇을 보고 있는 건 아니라서 바로 간다고 장담할 순 없지만
나중에라도 챙겨서 블로그 방문하고 인사할께.

참.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한 1월 동기들은
선착순 15명이든 아니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팔로우할께.

사실 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팔로우하진 않거든.
뭐 비싸게 구는 건 절대 아니고 (명성도 55도 안되는 초 미세 플랑크톤이 그럴 리가!)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팔로우는 별 의미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 건데.

6-7개월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지만
지금까지 살아남은 1월 동기들이라면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

그러니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최근에 포스팅보다 보팅-리스팀 위주로 활동했든 어쨌든
(사실 난 스팀잇 큐레이션 보상이 커지고 저자보다 독자가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야)
그냥 응답하면 다 팔로우할께. 단 어뷰저는 빼고.
맞팔 강요 아니니까 안심해. 물론 해주면 땡큐!

끝으로 제발 스팀 가즈아를 기원하는 "기차 가즈아" 비디오 투척할께.

이번 휴가 가면서 찍은거야 (별 편집은 없고 음악만 VivaVideo).
형들 기차 좋아해? 기차여행 컨셉으로 디자인하는 것도 있으니까, 뭐 관심있음 앞으로 친하게 지내~

내일 교육이 있어서 약간 느슨하게 일하겠지만 나 오늘 휴가 끝이거든 ㅠㅠ
휴가 마지막 날, 나로선 드물게도 사교적인 포스팅이니까
너무 썰렁한 이벤트가 되지 않게 많이들 응답해줘!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나도 살아있어~ 리플레이형!! 리스팀 간다~ 1월동기가 누군지 알수 있는 좋은 기회구만~~!!

문문형 오랜만! 생존 고마워!! 리스팀도 ㅠㅠ
선착순 7번이야~

나 살아있어.~★★

아앗 생존 고마워! 뭐 형은 잘하고 있는거 알지만 ㅎㅎ
오늘 한가하니까 오후-저녁 사이에 내 인사 보낼께~

여기가 동창회라고 듣고 왔는데?
맞나?ㅎ 나도 아직 잘 살아있엉ㅎㅎ

아앗 달걀형 오랜만인데?! 생존 고마워 ㅠㅠ
57이니 당연 나보다 잘하겠지만~ 이따 인사 보내고 블로그 갈께!

나도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팔로우는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는데..

busy 태그 쓰기 시작하면 아닌걸 깨달았지 ㅋㅋ

ㅋㅋ 그런 깊은 깨달음을~ 난 그냥 busypay 오는걸로 만족.
리쿠쿠형은 빨리 잘 적응한거 같아. 국물도 없는데 보팅 고마워!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6월 뉴비형이네! 난 그냥 가즈아체로 갈께 미안. 해피주말~

나도살아있습니다용!

마이형 생존은 항상 고맙지!
여기까지 선착순 3번. 이따 인사 보낼께!

많이 응답하게끔 리스팀했어!
-내용일부수정 ㅋㅋ-

리스팀 완전 고맙 ㅠㅠ
생각보다 늙었네 ㅋㅋ 근데 (아 밝히긴 싫지만) 그래도 내가 형이야!

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_ _)

아이 마이형 늙은이라고 하더니 늙은이도 아니었엉 ㅎㅎㅎㅎ

이정도면 이동네에서 늙은이는 아니였어? ㅠㅠ youth 이고싶당

나두나두!!

형 ! kr-youth 모임에 참석하자!ㅋㅋ

괜찮은 생각인데? 쳐들어가서 우기는거? ㅋㅋㅋ

아무도 모를거야 ㅋㅋ 가자!

ㅎㅎ 가입은 작년에 했지만
블로그 활동은 올해 1월부터했지

아앗 가입일 기준이라고 생각했는데~
하지만 이렇게 응답해줬으니까 선착순 4번으로 인정할께!

나도 1월인데 ㅎ 동기네

으윽 동기라도 명성도 60은 원로위원같아...
어쨌든 선착순 5번! 형도 이따 인사 보낼께~

1월 가입이어도나보다 높은 사람들도 많던데 원로위원이라니 ㅠ

원로위원은 완전 멋진? 거라구! 아무나 하는게 아냐~

아~ 멋진거야? ㅋㅋ 그럼 잘 해야겠네

아쉽당..ㅠㅠ
12월 31일 인데...ㅠㅠ
하루만 늦었으면 동기였을텐데..ㅠㅠ

아 마음약해져~ 미운앙마형 오랜만인데!
앞뒤 3일정도 인정할까? 선착순 6번- 이벤트 아니라도 좀 놀러와~ ^^

요새 더워져서 영 이웃분들 돌아다니질 못했네ㅠㅠ
더위가 좀 풀리면 돌아다닐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