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k 비디오| 사진수선: 토끼를 부탁해 기타 등등 + 마크다운 테스트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사            진            수            선            비            디            오










한번만 날 잡아서 마크다운 참고글을 보고 자주 쓰는 포맷 하나 만들어 둬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가입하고 4개월이 더 지나서야 실천하는군요.

포맷 완성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오늘 마냥 한가한 날은 아닌데 이 와중에 했다는 게 뿌듯.
@kyunga @teemocat @donekim 님 감사합니다! 대세글 등을 거의 안 보는데 세 분 역순으로 링크 타고 가서 경아님 마크다운 포스팅을 보게 되었어요.


정부지원 광고비를 월말까지 써야 해서 페이스북 광고에 쓸 비디오를 수정하는 중입니다.
광고용 비디오 만들면서 같은 방법으로 포스팅 비디오도 만든 거니까, 스라밸이 아닌 스워밸이네요.

일상 포스팅은 잘 못하겠다는 기분이기도 하고 (그리 대단한 사생활도 없는데 블로그에 사생활을 공유한다는 익숙하지 않은 느낌이랄지..) 요즘 일이 일상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꽤 크기도 하고...
이래저래 일하는 김에 포스팅하는 (+ 잠시 놀아보려는) 분위기로 가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바로 앞에 포스팅한 Quik 앱과 사진수선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앱 이펙트가 약간 전형적?이긴 하지만 그런대로 비디오를 심심치 않게 해주네요.

다른 폰 비디오 (이건 겨우 두 번째지만) 시리즈는 아래 링크.
|부메랑 video| 쿠키 먹을 사람 손! Book Shadow wants cookies!

사진수선 작업들은 핀터레스트? 스타일로 디스플레이 해봤습니다.

사실 스팀잇은 형식 컨트롤이 잘 안되기 때문에 내용에 집중하게 되는 면도 없지 않은데요. 오늘은 4개월만의 집중 마크다운-포맷 테스트라 그냥 형식 과다로 가고, 좀더 정리된 모습은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토끼를 부탁해
Rabbit on the Bridge




나름대로 앨리스 04
Dreaming Alice 04







토끼를 구해줘
Save the Rabbit




나름대로 앨리스 01
Dreaming Alice 01


Sort:  

포스팅 탬플릿이 깔끔하네요^^
저도 자주 쓰는 포멧하나 예쁘게 만들어둬야겠어요^^
좋은 정보 얻은거 같아서 감사드려요^^

뉴비환영 이벤트 자주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되세요^^

@nch1234 님은 후문 애니메이션이랑~ 포맷 있으시잖아요?
그거 보고 저도 (아직 안썼지만) 애니 만들었다는! ㅎㅎ

포스트모더니즈음...?! 독특한 매력이 있네요~

정부지원사업이 장단점이 있지만, 재정부담 없이 무언가를 편하게 해볼 수 있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일도 일상도 스팀잇도 자~알 어울어지게 하는 것, 쉽지 않은듯 해요. 더 행복한 내일 되시길 :)

그죠. 극단적인 것들도 매력있다고 생각하지만 ㅋㅋ 평소 생활엔 역시 균형이 필요.
바쁜 일 지나시면 좀더 자주 뵙기를! ^^

원래 마크다운 태생이 그렇다보니.. 내용에 집중할 수 밖에 없죠.

4단 편집인가요? 좋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스팀잇 하기 전에는 마크다운 자체를 몰랐다는~ --;
투루노님 이벤트 때문에 51 되기 싫어요! 진짜!!

저도 포스팅을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깨끗하게 할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포맷이 따로 있는 거에요?

마크다운으로 포맷을 만드는 거라고 할까...
맘에 드시는 포스팅의 마크다운을 Steemtool에서 보시고 복.붙.
글과 사진만 바꾸시면 됩니다. 먼저 연구해주신 분들 완전 고맙죠! :)

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인터넷 보고 공부해서 팔로우 버튼 누르는 것까지 했는데 제대로 작동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뉴비입니다 보팅 감사드려요 ㅎㅎ

뭘요 보팅파워가 미약해서~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마크다운 쓰시니 독특해졌네요.
저도 진작부터 이쁘게 쓴다고 리스팀만 몇번하고 제자리네요~게으름에^^;;;
일이 스팀잇에 녹아들면 좋지요^^

미미별님 블로그는 일상이 잘 녹아들어서 좋아요~
안쓰던 마크다운 귀찮다면 귀찮지만. 해보니까 나름 재밌던데요? ^^

키야 완전 깔끔깔끔 포스팅 템플릿이네요! :D 저한테 감사하실게 뭐가 있나요 ㅎㅎ 저는 아직 초보단계인지라 리플레이님처럼 이렇게 깔끔한 포스팅을 만드는 건 꿈도 못꾸고 있습니다 ㅠㅠ

진작 템플릿 잘 쓰시잖아요? 전 이래놓고 얼마나 더 쓸지 ㅎㅎ
리스팀하신 링크랑 Steemtool 알려주신 덕분에 한번 해봤습니다. 감사해요~

멘션해주셔서 찾아왔어요ㅎ
리플레이님 처음뵙겠습니다! 그리고 마크다운 응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방문 감사! 마크다운 연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응용이라기보다 복.붙. 테스트라도 해볼 수 있었습니다 :D

5/27 포스팅 댓글로 홍보하고 보팅받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크다운 넘 어려운데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프사 안보이는거 신기한데요? :)

프사 안보이나요??? 왜 안보이지 ??!ㅎㅎㅎㅎ 저도 어떨게 한지 모르겠네요

아앗~ 전 의도적인 신비주의인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