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 탐방] 수심이 얕고 조용한 공현진 해수욕장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감초입니다.
이번 주에 장마라던데 장마가 지나가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오겠네요.
휴가에 해수욕장 많이 가시죠?
저는 강원도 고성에 있는 공현진 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릴게요.

m.jpg

공현진 해수욕장

위치 : 강원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

  • 서울역에서 자동차로 3시간
  • 동서울터미널에서 버스 이용시 간성 터미널로 오시는 것보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오시는 게 더 빠르고 저렴해요.
  • 동서울~속초시외버스터미널 2시간 10분, 속초시외~공현진 해수욕장 30분 소요

4.jpg

수심이 얕아서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신다네요.
옆에 있는 송지호 해수욕장도 가족 단위로 많이 온다는데 고성은 주로 가족 단위로 찾는 곳인가봐요. 고성 밑 속초는 연인이나 친구끼리.

5.jpg

같이 간 형과 함께 :)

근처에 수성반점, 금강산도식후경 횟집이 있는데 둘 다 소문난 맛집이고 실제로도 먹을 만 합니다.
수성반점 짬뽕 참 맛있었고, 횟집도 관광지 답지 않게 저렴하고 잘 나와서. 돌참치라는 인절미 식감의 회도 취급하신다던데 다음엔 돌참치를 먹고 싶네요.

기회가 되면 포스팅할게요.

2.jpg

촬영 삼매경

3.jpg

물놀이는 항상 안전 아시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휴가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1.jpg

Sort:  

모래사장이 넓고 고운게 가족나들이 장소로 딱이네요 ^^

맞아요. 깜빡했네요. ㅋㅋ 모래도 참 곱더라구요.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감초님 주 활동 무대가 강원도쪽인것 같아요ㅎㅎ 여름휴가를 벌써 가신건 아니죠? ㅎㅎ 저긴 사람도 많지 않고 한적 한것 같은데, 휴가철되면 아니겠죠?^^;

네, 강원도와 서울입니다. :)
여름 휴가는 아직도 계획 중이에요! 주말에 국내 짧게 다녀오는 정도일 것 같은데......! 이 옆 송지호 해수욕장에는 벌써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더라구요. 여기도 휴가철 되면 붐비겠지만, 속초만큼은 아닐 것 같아요. ㅎㅎ

휴가도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을 가실것 같아요! 공유해주세요:D

공현진 해수욕장 아주 좋은 곳입니다.
제가 몇 해전에 다녀 왔어요.
좋은 추억 만드시고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오, 다녀오셨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신기하네요. :) 감사합니다. 이번 여름도 좋은 휴가 보내세요!

멋진 바다네요!! 그냥 사진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하루네요~ ㅎㅎ

오늘 날도 너무 덥고 해서 정말 바다에 들어가고 싶어요!

탁트인 바다와 하늘을 보니 막힌게 좀 뚫리는 기분이네요 ㅎㅎ
사람도 없고 너무 한적해보여요~!!

바다 자주 구경시켜드릴게요. :) 한적한 곳에 오면 뭔가 특별한 느낌도 들고 좋아요. ㅋㅋ

좋은 휴가지 추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동해는 수심이 깊어서 애들이랑 놀기 어려웠는데 여긴 아니네요

네! 그리고 복잡한 것보다는 한적한 곳이 가족들과 올 장소로 적당한 것 같아요. :)

Congratulations @gamch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