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의미를 전달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군요

사진과 문학을 비슷하게 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raah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aah님의 이 그림이' 사랑'인 이유를 찾아보세요

thewriting님이 조금전 올리신 사진이 사랑인 이유에 대한생긱하다가
https://steemit.com/kr-series/thewriting/4wznnk-5
갑자기 생각난 그림이 있어요
제 그림인데 뭐 작품성이 뛰어나진...

사진의 매력은 찰라를 담아 영원으로 간직하는데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연속된 사진으로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도 당연히 하나의 방법이 겠지요. 그래서 동영상이 만들어지기도 한것일테니까요.
사진가가 사진을 통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가 분명히 드러나는 사진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은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가는 자신이 받은 찰라의 인상을 제목으로 달 수 있겠지만, 역시 사진을 보는 사람의 상상력에 그 임무를 맡길 수도 있는 문제이겠지요.
저도 사진을 찍고 가끔은 제목을 달고 싶지 않을 때가 있는데, 그 사진을 보고 제가 받은 인상과 같은 감상을 이야기 하시는 분을 볼때 반갑기도 하고, 또 반대로 전혀다른 이야기를 찾아내시는 분이 반가울때도 있습니다.

다양한 해석을 할 수 있는 게 사진의 매력인 거 같아요. 그걸 어떻게 제시할 거냐 하는 건 말씀하셨듯 작가의 판단일 거 같아요.

그나저나 미국 여행 중이신가요? 요즘 여행이 가고 싶네요ㅎㅎ

howsmate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wsmate님의 이주의 Howsmate 아티클 큐레이션 - 6월 4주

...i>
■ 문화 & 예술
  • [사진 탐구] 4. 시선과 태도의 힘 by thewriting
  • [북스팀 #10] 최장순 - 기획자의 습관 by woodaram
  • 성...

    롸작가님, 사진 탐구 시리즈 재미있어요! 사진 한 장을 단어로 생각하고 연속 사진으로 하나의 글 만들기, 다음 포스팅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제가 담고자 했던 이야기가 전달되면 되게 짜릿할 것 같아요.

    총수님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시티 어서 보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979.31
    ETH 3711.3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