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마인드20SBD event]이 그림이' 사랑'인 이유를 찾아보세요/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thewriting 님이 조금전 올리신 사진이 사랑인 이유에 대한생각하다가
https://steemit.com/kr-series/@thewriting/4wznnk-5
갑자기 생각난 그림이 있어요

제 그림인데 뭐 작품성이 뛰어나진 않아요 .....비매품. 소장용입니다.

이 그림이 '사랑'인 이유를 찍어보세요
촉을 세워서

  • 힌트 저 @raah 는 중년 남자입니다.
    가장 맘에드는 정답을 시간과 내용 고려해서 제 맘대로 순위를 정해

1등 10SBD
2등 5 SBD
3등 5 SBD
팔로, 풀봇과 함께 결과발표없이 스달을 조용히 보내드립니다. ㅎㅎㅎㅎ

Take a picture of why this picture is love
With
I will rank my favorite answers based on time and content.
1st place 10SBD
Second place 5 SBD
Third place 5 SBD
We will send Suhdala quietly with the pool bots without announcement of results. Hehe

Sort:  

아무런 방해도 없이 혼자 오롯이 저런 풍경을 즐길수 있는 혼자만의 시간을 사랑 하시는 군요 ㅎㅎ

2위 후보입니다. ㅎㅎㅎ그렇긴 해요 ^^
tip!

우와 팁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문제가 어려웠나봅니다. 정답은
벤치에 혼자앉아 따즈마할을 바라보는 여자입니다.
혼자 뭔 생각하겠습니까?
가이드가 물어보니 '왕과 자신의 사랑에 대해 ....ㅎㅎ'

홀로앉은여를 언급하신
@todaypops 님, @asinayo님, @chrisjeong님께 5스달 송금합니다.

오홋! 감사합니다~!

와우 감사합니다~^^정답이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

그런 심오한 뜻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라님!🤔

순애보를 가진 황제가 바라보는 시선은 아니였을까요?
사랑에 빠진 사람이 바라보는 시선??


어느 날 흘러내린 눈물은 영원히 마르지 않을 것이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더 맑고 투명하게 흐르리라
그것이 타지마할이라네

오, 황제여! 그대는 타지마할의 아름다움으로
시간에 마술을 걸려 하였다네
그대는 경이로운 꽃다발을 짜서
우아하지 않은 주검을 죽음을 모르는 우아함으로 덮어버렸다네.

무덤은 자기 속으로 파묻고 뿌리내리어
먼지로부터 일어나 기억의 외투로
죽음을 부드럽게 덮어주려 한다네.

  • 타지마할,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

와 ....멋진 글이지만 타지마할은 배경일 뿐입니다. 죄송!!

조기 벤치에세 햄버거를 드시고 있군요.여행에서 햄버거는 사랑입니다.켁 :)

그분 그냥 팔짱낀거거든요? ㅋㅋㅋ

본인이 애인과 여행했던 사진을 그리신건 아닌가추측해봅니다.

저 쫒겨나요 ㅋㅋㅋㅋㅋ

쏴리 ~~ ㅎㅎ

ㅎㅎㅎ
tip!

그 곳에서 신랑을 만나셨군요. 아님 신랑을 그리고 계신...

오잉.. 저 정답?? 참가상인가요 ㅋ
감사합니다 !!

벤치에 앉아 강가를 바라보고 있는 여인이 무척 아름답네요 ^^

이게 정답인데 ㅎㅎㅎ

으히히 ... 앗싸 !!

전부 다 '남'을 그리셨네요.
하늘에 찍힌 점 하나를 빼면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년 살고싶던 황제의 사랑이 보일 것 같습니다.

맞아요 저도 그런생각을 하긴 했던것 같아요 ㅎㅎㅎ

정답은 아직 나오지 않았군요. ㅎㅎㅎ
다시 보니 벤치여와 가방남 사이의 나무남자(?)가 눈에 띄지만 잘 모르겠습니다...ㅎㅎㅎ

모두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남자분도 연인과 통화중이네요 :)
좋은 그림 잘봤어요!!

아쉽네요 그 남자는 객입니다. ㅋㅋ

자신을 사랑하게 된 곳 일까요... :)

그나저나 그림이 정말 예뻐요..

아ㅏㅏㅏㅏ 문제가 어려웄나요? 어떤분은 이그림을 보는순간 콕! 찍던데 ㅎㅎㅎㅎ

촉이 없나봐요.ㅠㅠ 전 여행하다보면 저 자신을 사랑하게 되더라구요...헤헤
계속 들여다보니 매직아이처럼 느껴지는...

그리고 남성이셨다니 !!!! +_+

또 해도 되나요?! ㅎㅎㅎ 저기 가운데 보이는 검은색 가방든 분이 벤치에 혼자 앉자있는 여자분에게 한눈에 반해 걸어가는중???즉 남자분이 raah님?? ㅎㅎ 땡이더라도.. 재밌네요~^^

정답에 접근 중 ㅎㅎㅎ 힌트 이 장면을 찍은 사람은 당연히 화면에 없습니다. ㅎㅎㅎ

터키인가요? 그림 정말 이쁘네요. 사람도 수채화로 표현하신건가요? 정말 실력이 좋으세요. 음.. 이곳에서 지금의 와이프분을 만나셨나요?ㅎㅎ

여기는 인도입니다. ㅎㅎㅎ 전부 수채화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