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팅] #3 스팀잇 작가의 좋은 글귀와 시를 감상하세요.

in #kr-poem6 years ago (edited)

IMG_0954.jpg

안녕하세요, 끄적글적 글쓰기앱을 개발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lucky2님에게 무상임대를 통해 시작하게된 큐레이팅입니다.


#kr-poem #kr-pen #kr-writing 큐레이팅

개인 취향의 큐레이팅이긴 하지만 저에게 영감을 주거나 기록하고 싶은 글귀를 찾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에게도 동기부여가 될 수 있고, 글을 쓰는 작가와 시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시, 짧은 글을 쓰시는 분들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
  • 페이아웃 된 포스팅의 SBD 전액을 1/n하여 큐레이팅된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전달됩니다.
  • 댓글에 포스팅 남겨주시면 방문한 후 큐레이팅에 참고하겠습니다.
  • 이미지는 끄적글적 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집필 보상
  • 2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1 SBD 전달되었습니다.
  • 1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762 SBD 전달되었습니다.

kr_poem_2.png







그 순간 나오는 생각을 적어라.
골똘히 짜내지 않은 생각들이 보통 가장 가치 있다.
- 프란시스 베이컨





kr_poem1.jpg

@johnyi님의 보이지 않는 별이 그리울 때면




kr_poem2.jpg

@dianamun님의 행복이 주는 불안함을 아나요?




kr_poem3.jpg

@simtole님의 올챙이를 보았다




kr_poem4.jpg

@tkdgjs79님의 너무 애쓰지 말자





anna_thumb.jpg

Sort:  

비오는 휴일 오후에... 커피를 마시면서 좋은 글을 읽는 이 시간이... 너무 소중하네요^^47__뗡뀸_료꼳_듄넧_뗡뀿_귗뀽_メ꼹__꼳_α녅2.gif

마르스님 있는 곳에서는 비가 오나 보군요.
집에 커피가 없는데 뭔가 아쉽네요.. 저도 따뜻한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졌어요.

선정 너무 감사합니다!^^ 절 테그할 사람이 없는데 누굴까..했는데 이런 감동을...ㅠㅠ

애쓰지말자

정말 좋았어요.
감동 받으셨다니 오히려 제가 또 감동을 ㅜㅜㅜ

선정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보상은 정중히 사양해봅니다

항상 좋은 시 감상 잘하고 있어요. :)
보상은 다른 작가분들에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명언이나 금언 나누기를 하는 제 힐링 이벤트인데 댓글마다 모두 보석이군요.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요.
https://steemit.com/kr/@isis-lee/2-3
감사드립니다

엇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다음주 시 큐레이팅은 이시스님의 이벤트랑 연결해서 진행해야겠네요.
이시스님 댓글에서 좋은 글 찾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관된 이벤트 생기면 함께 콜라보로 진행해요~~ )

47_움직이는표정2.gif

와 고맙습니다. 그럼 다음부턴 본문글에 애나님의 협찬을 소개해도 될까요? 애나님 블로그도 소개되는 효과도 있고요. 그림작업 넘 좋습니다. 참가하는 분들도 더더 재미를느낄거구요.
애나님 맨션 등록하겠습니다.
@ 멘션 등록

넵 좋아요! 저도 그럼 이시스님 이벤트로 연결해서 큐레이팅을 진행을 할게요. 좋은 글을 한 장의 이미지로 만들어 소개하는 것으로요. 선정되신 분들에게 SBD를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ㅇ'/
@ 멘션 등록

그런데 달러를 작가에게 주면 애나님에게는 남는게 있나요? 그게 염려가 되는데요

저는 스팀파워만으로도 괜찮아요. 그리고 끄적글적앱 간접홍보도 되고...(홍보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ㅎㅎ)

진행하다가 좀 힘들다 싶으면 피벗을 해보려고 했는데 이시스님 댓글에 좋은글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아서 콜라보하는게 어찌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ㅇ'/

알겠습니다. 이벤트에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다음 이벤트 부턴 본문 내용에 협찬 내용을 넣겠습니다.

얍 'ㅇ'/ 저도 즐겁게 읽고 진행할게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호치님 오늘도 출동 감사합니다!

오홍 ~
보상받고서야 선정된 걸 알았네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

저도 지원금 받은걸 이제야 확인했네요 감사합니다!!^^

47_움직이는표정2.gif
좋은 글을 써주셔서 제가 감사하쥬 ㅎㅎ

너무나 좋은 글들을 큐레이팅 해주셔서 감사해요^^
간만에 감성에 젖어 글을 읽게 됩니다. 나른한 오후 점심시간에 잘 보았습니다^^!

점심에 효미닛님의 감성과 함께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
다음주도 좋을 글을 배달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언제든 환영입니다! 기대하고 있을게용!

43_축하하곰~.gif

@dianamun, @simtole, @tkdgjs79님 축하드리옵니다!
고팍스 보팅이 배달됐어요~ >_ <꺄옼ㅋㅋㅋㅋ

헉..? 무슨일이죠 이게..?

작가님에게 좋은 보상이 돌아갈 수 있어서 기쁘옵니다 ㅎㅎ

오 앱개발! 대단하세요! 저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

하핫, 요새 아주 재미있게 개발중이에요~!
저는 디자인 담당이고 동료가 개발자라서 함께 만들어가고 있어요 'ㅇ'//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