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표] 제1회 PEN클럽 공모전

in #kr-pen6 years ago

재택야근 선언을 하고 퇴근 후 너무 피곤해서 잠깐 눈을 붙였다가 들어왔더니 당선작 발표를 하셨네요.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 말씀 드리고, 심사는 대단히 주관적으로(!!!) 이루어진 만큼, 수상하지 못한 분들도 전혀~ 네버~ 실망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 또한 꼭꼭 강조해 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작가님, 그리고 두 분의 뛰어난 심사위원님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고, 무려 일흔 여덟 분의 이웃들과 속깊게 만나는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성공적인 행사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끝으로, 김작가님께서는 저의 채점표를 무덤까지 갖고 가시겠다는 약속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ㅎㅎ

Sort:  

헤르메스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ㅋ 헤르메스님~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헤르메스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요즘 바빠서 자주 못 뵀네요. 즐야하고 계시죠?^^

저는 훗날 우주장을 치를 예정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우주장이라... 글자 그대로 스타 의식(儀式)이네요.ㅎㅎ 작가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공적인 런칭 축하드려요~

ㅎㅎ 심사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특별히 고생했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부담은 좀 있었지만 즐겁게 했습니다. 따뜻한 인사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제 채점표도 꼭 무덤까지 가져가셨으면 좋겠어요.

김리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우주장을 하신다 하니 파일 세개 하나로 압축하셔서 우주로 날려보내실 작정이신 듯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