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heysung 입니다. 놀러가시는분들 조심하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심심해서 네이버 뉴스보고있는데 지구온난화때문에
우리 나라에도 맹독성 바다뱀에 유입되고있다고하네요 ㅠㅠ!
뉴스1.jpg
놀러갈 계획 잡고있었는데 ㄷㄷ
코브라과에 속하는 맹독성 바다뱀이라네요
정확한이름 넓은띠 큰바다뱀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한국에서 코브라라니 이유가 지구 온난화라고 합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는 맹독성 바다뱀을 경고하는 표시까지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도 얼른 설치해야겠어요!
큰바다뱀은 물리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하네요 ㅎㄷㄷ
기후변화땜에 해수온도가 상승하다보니 이뱀이 한국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벌써 12마리나 발견됬는데 우도,덕돌,서귀포,마라도,애월,모슬포,강정,전남 여수,부산 기장에서 발견되었다고하니 가시더라도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지구온나화가 점점더 심각하지네요 ㅠㅠ
저번에 봤던건 일본은 중국으로부터 붉은 불개미가 들어왔다고하던데
불개미도 독이 심해서 사망할수도 있다고 하던데
아무튼 다들 조심하세요!!!
특히 놀러가실분들은 더더욱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Sort:  

헉 뱀은 진짜 무섭............. 저희나라는 잘못된 표현이라서 우리나라라고 수정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하 감사합니다!

바다뱀이면 물 속에만 있는 걸까요? ㅠㅠㅠ 힝 물놀이 하고 싶은데,ㅜ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

사진으로 볼때는 해변가도 돌아다니는 사진이있네요 ㅠㅠ 가실때 항상 조심하세요!!

Welcome to Steemit @hyesung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이런 무시무시한 뱀이 유입되었다니ㅠ 걱정이 되네요ㅠㅠ
다들 안전하게 물놀이 하시길바랍니다ㅠ

이제 물놀이 맘편히 못하겟네요 ㅠㅠ
님도 물놀이 조심하세요~~

어머어머 다들 조심하셔야 겠습니다.ㅠㅠ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 가요. 맞팔해주실꺼죠?

당연하죠~ 놀러가실때 항상 조심하세요!

바다 무서워서 조심해야게어요 ㅠㅠ 점점 무서운게 늘어가는기분이죠?

그러게요 ㅠㅠ 지구온난화가 이렇게 무섭네요

헉 이 뱀은 제주도일대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하던데요..
하긴 제가 사는 대구에서는 바나나가 이제 쑥쑥 자랍니다.
기사화된곳 말고도 저희 동네에도 한그루가 있네요 ㅎㅎ

바나나 좋아하는데 대구로 이사가야되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

오호... 이런일이 있군요... 업봇 팔로우 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