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티미언 을왕리 밋업 영상스케치 (재생시간 : 1분 59초)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Sort:  

마무리는 사과즙 홍보로

하.. 사과즙홍보하는 센스가 부족했네여 ㅋㅋㅋㅋㅋㅋ

ㅎㅎ이노빛아 수고많았다!!^^ 근데 팬다팸이 아니라 피터박인데 아시아니 직원분 ㅋㅋ 자꾸 다들 팬다팸아이디 쓰네~^^ 팬다팸 못와서 아쉬운데...

네 수정할게요 ㅎㅎㅎ 피터팍님께 너무 죄송 ㅠㅠ 팬다팸님도ㅠ

오왕 수고했어요 이노빛 ~~^^!!! 잘찍었당 ^^

ㅎㅎ이제 말 놔요! 네다섯번 뵙지않았나여 ㅎㅎㅎ

아진짜 꿀잼이였겠다ㅜㅠ

꼬북꼬북 아쉽아쉽 그래도 솔직히 대만이 부러워 ㅋㅋ

BGM이 잘 어울려요~
사진과 일부 영상을 보니 많은 분들이 즐겁게 시간을 잘 보낸 것 같아요. 스티밋에서 사진으로만 뵈어던 반가운 얼굴들도 몇 분 보이네요. ^^
운짱도 하고 촬영, 편집 하시느랴 고생 많으셨습니다. ^^

BGM 저작권 없는 음악중에 고르느라 애썼어요..
넣고 싶은 가요, 팝송 많았는데 저작권때문에 ㅎ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럴 땐 산뜻하게 클래식을 선정해서 하시면... 아, 그건 또 찾기 힘드려나요? ㅎ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묘하게 영상속에 빠져들어갔네요 ㅎㅎ 마지막은 로미님 사진컨테스트속 사진찍는 모습이네요 ㅎㅎ 영상으로 보아서 더욱더 밋업현장이 생생하게 전해지는거 같아요 이노빛님 ㅎ

ㅎㅎ 맞아요 사진컨테스트 참여하셨나요 ㅋㅋㅋ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노빛님 고생많으셨어요오
한화팬인것도 감동인데 손수 차까지 운전 ㅠㅠ
엉엉 영상너무 잘봤습니다아 ㅎㅎ
(스터닝님 왜 소리도 없는데 자동재생이...)

ㅋㅋㅋ 그래도널님 반가웠습니다!
운전하는내내 말동무해주셔서 슝~왔던거 같아요 ㅋㅋ 또 뵈요!

생각보다 시간이 얼마 안걸린듯한 느낌이 든게 그거 때문이었군요 ㅋㅋ

이번 한국 방문 및 밋업 참전기!? 는 엄청납니다. 여러분들의 열기와 열정에 놀라고 후기를 보면서 또 놀랍니다. 여러분이 챔피언이십니다!

감사합니다 히마판님!!! 쉽게 보기 힘든 스티미언이신데 뵈었네요! ㅎㅎㅎ
우리 모두가 챔피온!!

저야 뭐 외국에 거주하니 할수없이 ~~~
여하튼 대단 하십니다. 모든분들이요~~

이노빗님 영상준비하느라 수고가 많았어요
담에도 부탁해요 ㅎㅎ
스팀잇우 영상전문 이노빗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베가스 프로그램 배워보려고요! 이건 윈도우 기본프로그램으로 해서 제약이 많았어요 ㅎㅎ

을왕리 밋업 엄청 멋있게 하셨네요. ㅎ

네^^ 로미님께서 잘 준비해주신 덕분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