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을왕리 밋업잼😎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하 저 후기 다 썼는데 훅 날라가버렸네요 아이고
1520675048356.jpg
1520693962258.jpg
사진출처 : @mukstar 님, 출연진 (왼쪽부터)
나의 뷰리풀 룸메이트 @rainbowlauren
상상치도 못한 반전의 해맑음남 @lekang

스쿰빗 사시는 @soosoo
버츠비가 아녔다면 저 노래방에서도 못 놀고
울고 있을 뻔 했습니다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ㅠ

영종도까지 태워주셨던 @kojiyoung
완전 감사합니다ㅠ 인천에서도 뵈요 ㅋㅋ

멀리 부산에서 KTX타고 와주신 @tanama
산 위에 아파트는 저는 진짜 너무 참 신기합니다

팔람쌈 사시는 @himapan
정말 세상이 참 좁습니다ㅠㅠ
어쩌면 언젠가는 다시 만나게 될 분....일지도...
허허허허 덕분에 어제 태국에 대한
좋은 추억이 떠오르고 좋았습니다 !!!

IMG_20180310_155341.jpg
(뵙지는 못했지만 로키님 사과즙 협찬 감사요ㅋㅋ)
계속해서 출연진ㅋㅋㅋ
영종도로 초대해주신 @tata1
그림 심리테스트 너무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용기를 얻고 갑니다ㅎㅎㅎ

조만간 벚꽃참치하실 @gochuchamchi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 멤버이신
제 목소리만으로 절 알아보신 @crowsaint
뭔가 젠틀한 모습(...) 보여준 @innovit

깜지사랑 @allpass 님ㅋㅋㅋㅋ 저도 멍뭉이
무쟈게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 존경스럽습니다ㅠ
저는 잘 키울 자신이 없어서.....ㅠㅠ
분홍돼지 저 @stunninglife
1520696267017.jpg
사진출처 @romi 오퐈❤️
돌발퀴즈 : 다음 중 바다전기줄을 밟은 사람은?

이제 내가 찍은 사진 써야지
IMG_20180310_150332.jpg

일단 저는 어제 콜라만 마셨다는 것
말씀드립니다... 저 진짜 술 안먹거든요...허허

핡 제 옆에 @renakim 엉니 손이 보이네용 ㅜ
바....방어는 맛있게 드셨나용ㅠㅠ❤️
어제 첨만난 저라는 흑우...에게
되게 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용ㅎㅎ
다음에 또 뵙고 싶네요ㅠ 블로그감성...❤️❤️
1520694095544.jpg
사진출처 ...@annvely 님??? 먹스타 오퐈???🤔😀
앤블리님 어제 빨강색 넘나 귀요미셨어요ㅎ
목욜에 뵙고 토욜에 또 뵈서 좋았다는용 ㅎㅎ

어제 깜짝 등장하셨던 @venti 님과
아샤나 @peterpark 님 많은 대화를 나누진
못했지만 반가웠습니다 허허허허
저보다 섬세하셔서 네일아트도 배우시고
스케쥴 쪼개서 연습하실텐데
진심 존경스럽습니다!!!!!😆
IMG_20180310_150517.jpg
IMG_20180310_150521.jpg

핡 로미오퐈의 손까지 아름다움!!!!ㅜㅜ
어제 로미오퐈 드시지도 않구
예쁜 옷 입구 목장갑 끼구
저희들 먹이느라 진짜 고생 많으셧죵 ㅠ
우리 진짜 떡볶이 먹으러 가용 흐흐흐❤️❤️❤️

타타님도 어제 막 조개도 구워주시고
그림 글자 상담도 해주시고 정말 플러스흐름
뿜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ㅠ
IMG_20180310_163031.jpg
(먹스타님의 트레이드 마크 저 표정잼ㅋㅋㅋ)
꺄횻 마지막으로!!!!
IMG_20180310_192714.jpg

@leemikyung 엉니❤️❤️❤️❤️❤️❤️❤️
스팀잇의 이선희이십니다ㅠㅠ
노래듣고 이토록 설레본적이
진짜 얼마만인지 모르겠던 시간이었어용❤️❤️❤️
(엉니 노래하실 땐 감탄하느라 사진을 못 찍어서
뜨거웠던 열기의 근거사진만 올립니다 ㅎㅎ)

진짜 넘나넘나 즐거웠던 영종도밋업!
초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날씨다 너무 좋네요^^ 봄이예요!헷😍

로미오퐈의 어떤 남자를 어떻게 만나야하는지...
지하철 특훈 잘 새겨듣겠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용❤️❤️❤️❤️❤️

Sort:  

생각해보니 지금 제가 살고있는 집도 산에 있다면 산에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너무 즐거웠어요 ~~

난 사진출처에만 있구만 ㅋㅋㅋ

큰일났닼ㅋㅋㅋㅋㅋ 먹스타 오퐈ㅔ 뒷끝......있으신 것..... 같....던.......ㅋㅋㅋ....데.....ㅠㅠㅠㅠㅠㅠ 컹....... 잘못햇쒀여 굽신굽신ㅋㅋㅋㅋㅋㅋ

이제 스떠닝님이 밋업에 빠지면 서운해들 할거 같구만요~ ^^

아하하하하하하 제가 안웃으면 조용하긴 하더라구여.............흐흐흐흐흫흐 지인엉니다...❤️❤️❤️

이제 없음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저 잠수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즐거워보여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역시 스팀잇의 집결력이란 어마어마하군요!~👍🏻

크리스정님 ㅎㅎㅎ 저도 첫밋업 때는 되게 어색했는데 자주 만나니까 반갑구 돈독해지구 그런 것 같아용 ㅎㅎㅎㅎ 다음엔 밋업에서 뵈요 ㅎ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할게요~🤠

밋업퀸클라스...

타타님이 저한테 밋업의 공주라 해주셨는데ㅋㅋㅋ
제가 스터닝님 딸 >_<

꼬북아..... 고맙다...... 덕분에 애가 생겼네...내 딸은 공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마나~~~엄청 즐거워 보이는 시간이었군요~~~
하염없이 저 조개들만 보면서
나 방금 분명히 밥먹었는데...

오늘도 역시 콜라만 먹고 취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게여 코카콜라 성분에 진짜 알콜이 안들어간게 맞는지 조사의뢰를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

왘ㅋㅋㅋㅋ재밌었겠네옄ㅠㅠㅠㅠㅠ

로봇님 안녕ㅋㅋㅋㅋ 가까운데 사는데 얼굴 한번 못보는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서 너무 즐거웠어요~
스터닝님의 밝은 미소 자주 봅시당. ^^

꺅 레나엉닝❤️❤️❤️❤️❤️ 바바바바바바방어 고녀석은 얼마나 오동통하고 살점에 기름이 좔좔 흘렀나여ㅜㅜ 하 침고이게 하는 고녀석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엉니 진짜 담에 또 뵈용❤️❤️❤️❤️❤️

큭.. 방어가 아니고 농어였대요.
난 뭘 자랑한 것인가.....ㅠㅠ

끼요요요욧!

벚꽃참치의 계절이 왔습니다 후후후후후

아 나두 끝까지 함께했어야 했는데 아쉽 ㅜㅜㅜ
잘 놀고 들어갔져?? ㅎㅎㅎ 곧 또 봐여 스터닝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1.46
ETH 2250.3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