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을왕리밋업을 가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거의 하루가 지나서야 밋업 후기를 올리게 되었군요..
(이제서야 애들이 자요 ㅠㅠ)

공항리무진을 타려다가 만석이라 까였는데 @innovit님의 붕붕이에 다행히 탈 수 있었습니다.(MT 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약속장소에 도착하니 저보다 더 먼 부산에서 @tanama 님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고추참치님 말처럼 스팀하시는 분들은 멀리서도 포스가 느껴진다고...
KakaoTalk_20180310_143007693.jpg
(이노빗님의 고프로를 가지고 지미집놀이하기)

KakaoTalk_20180310_235027525.jpg
밋업 주최자이신 @romi님께서는 내리시자마자 주최자의 포스를 뿜뿜하시더라구요 ^^

KakaoTalk_20180311_000546841.jpg
모였으니 열심히 먹고 마시고 사진찍고 ~
이거 뭐 밋업 처음이라고 뻘쭘할 틈도 없습니다... 허엌

정신차리고 보니 이리 섞이고 저리 섞이고 ~
조금 늦은 시간이지만 @soosoo 님과 @himapan 님도 태국에서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저도 라면 주세요 ㅋㅋ)

steemmeetup.jpg
(@soosoo님의 요청에 따라 초상권을 보호해 드렸습니다.^^)

끝나고 나서 가족모임때나 가는 노래방에서 능력자분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즐겁다 못해 날아갈뻔 했습니다 ~

흥이 넘치는 밋업 모임이라 왜 밋업 나오길 주저 했는지 원...
(@tata1님께서 30년쯤 아내에게 충성하면 1박2일 휴가를 갈 수 있다고;;)


**밋업때 만난 분들 후기**

@romi님께선 그냥 여신이십니다. 밋업 가세요 두번가세요. 영접하시면 복이 옵니다.

@tata1님은 정말 뵙고 싶었는데 뜨거운(?)포옹을 몇번이나 한건지 ㅋㅋ. 그림 상담도 해주시는데 대기자가 너무 많아서 못했어요오

@renakim님~ 갑자기 대방어로 염장지르고 도망가셔서 슬펐습니다. 살살 녹았나요?

@gochuchamchi 님께선 로메브라더스를 연재하고 계시죠~ 뒷이야기를 조금이나마 듣고 나니 더더더 열심히 봐야 겠다는 생각이 쑥쑥. 위스키 진짜 잘마셨어요!

@mukstar 님 ... 역시 대세는 새까남(새우까주는남자)이죠! 소금구이가 아닌데도 간이 딱 맞았.... 마이크는 먹지 말아주세요 ...

깜지아빠@allpass님 모두들 올패스님보다 깜지를 더 많이 아는데 언젠가 깜지가 자신의 글에 와서 댓글달았을때 당황하셨다고 ... ㅠ ㅠ

@tanama님 멀리 부산서 오셨는데 봉사활동도 많이 하시고 앞으로 간호사되는 과정을 꼭 올려주시길 바래요~

차 태워주신@innovit님~ 우리 한화팬들은 야구도 존버 코인도 존버 ... 크흡... 갈때 올때 모두 태워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kojiyoung 님 유부남 선배님의 이야기에 좀 더 분발해야 겠다는 생각이 흐흑 이거 유부밋업 한번 가야 하나요 ...얼마나 포인트를 쌓아야 될까요?

여성 밋업하시는 '갓'블리@annvely님 너무 짧게 뵈어서 아쉬웠어요 ~ (그렇다고 여성밋업 갈수 있는건 아니잖아 ㅋㅋ)

늘 이런 저런 주제로 뉴비들 포스팅에 채찍질(?)을 가해주시는 @venti님 짧지만 스팀잇 하는데 도움되는 이야기 감사했습니다.^^

멀리 태국에서 오신 @soosoo님 프로필 이미지만 머리속에 크게 박혀있었는데 어후 ... 사와디캅~ 할뻔... 자주 뉴비들을 위해 보팅난사이벤트하시는 @himapan님 운동 안하는 제 뱃살이 민망했습니다. 게다가 사진찍으실때 능력(?)은 절 반성하게 만드셨....

노래방 갈때 모두들 기대하시던 @lekang님. 노래방에서 있었던 일은 기억속에만 간직하고 있을게요 ~ ㅋㅅㅋ

저랑 갈때도 올때도 이노빗님 차를 같이 셰어링(?)하신 @leemikyung님 ... 인생도 스팀도 저보다 한참 선배신데 궁금하신걸 제가 뉴비이다보니 쫘악 설명해드리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ㅠ ㅠ(공부 열심히 할게요;)

이번 밋업의 마스코트 불란서흑두루미@rainbowlauren님 이번 밋업에 흑두루미룩으로 오셔서 존재감을 뿜뿜하고 가셨지요. 노래방에서 쓰러질뻔...

목소리만으로 존재감을 과시해주신 @stunninglife님. 아 이분은 글로는 표현이 되질 않아...
electronic.jpg
(누가 을왕리에 전기뱀장어를 풀어놨나.jpg)


정말 흥이 넘치는 만남이라 오랜만에 늦게까지 놀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만나뵙고 싶었던 분들도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새로운 분들도 만나고 이런이야기 저런이야기 모두 나눌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밋업에 가는걸 왜 고민했나 싶을 정도로 즐거웠네요.
열심히 아내에게 포인트(?) 쌓아서 다음 밋업때도 뵙게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밋업 가즈아아아!!
steemmeetup2.jpg

Sort:  

위스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죵?

네. 속이 펑 뚫리는것이 크으... 이맛에 위스키 먹는구나 생각했어요 ㅎㅎ

엄청난 밋업이군요 ㅎㅎ
보팅로얄 11회차가 돌아왔습니다. 참여해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event/@maikuraki/event-11-5-13sbd

아 수수님 얼굴 편집 센스 ㅋㅋㅋ

전 요청은 지키는남잡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편집했더니 힘드네요 ㅠㅠ

엄청난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밋업이네요! ㅋㅋㅋㅋ
즐거움이 뿜어져 나오네요!!

아...기리나님 뵙고싶었는데 흑흑 다음엔 꼭 뵐수 있길 기대할게영 ㅜㅜ

저도 언젠간 참석해보고싶네요.
대단합니다 보팅및팔로우누르고가요~

시간되시면 꼭 참석해보세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ㅎㅎ

아 정말 즐거움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 스터닝라이프님의 짤을 보고 보팅을 안할 수 없는..끌림을 느꼈달까요-

스터닝님 팬될거같지 않나요 ㅋㅋㅋ
아 정말 콜라로 취하시는 분이 많지 않은데 ㅎㅎㅎ

처음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담엣 유부밋업한번해요 ㅎㅎ
두번째 만나게 되면 더많은 이야기
나눠 보아요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음엔 유부밋업으로 가즈아아아 ㅋㅋ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
언젠가 저도 밋업을 기대해 봅니다.
잘보고 갑니다. 꾸벅!!

저도 계속 우물쭈물하다가 나간건데 엄청 재미있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
언젠가 저도 밋업을 기대해 봅니다.
잘보고 갑니다. 꾸벅!!

뱀장어...ㅋㅋㅋㅋㅋㅋ

정말 딱어울리지않나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5189.35
ETH 3155.3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