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지는 것은 기억 잊혀지지 않는것은 추억!!-을왕리 밋업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10_183433.jpg

부천 밋업에서 만나 뵈었던 타타님의 이야기로 시작한 을왕리 밋업!!^^ 옛날 갑왕이 되지 못한 을왕들의 유배지로 많이 이용되어 생긴 을왕리라는 이름!!
코인의 떡상을 기대하며 갑왕이 되길 바라는 스티잇을왕들의 을왕리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이 참으로 많은 3월 한달이네요 밋업이 진행되었던 지난 토요일도 2개의 결혼식이 있었지만 1개의 결혼식은 축의금만 보내고 원래 약속 했었던 을왕리로 출발했습니다!!^^

서울에서 을왕리 참으로 힘든 발걸음이더라구요 차량이 없이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혹시나 가시는 차량 중에 빈자리가 있을까? 단톡방에 올렸는데...다행히 신중동에 출발하시는 시골청년 형님의 차량을 함께 타고 가기로 했습니다 5인이 꽉차서 못 타고 갈줄알았는데 6인승이라는 멋진 말씀과 함께 신중동으로 오라는 말씀이 얼마나 반갑던지 ㅋㅋ
덩치큰동생 편히 갈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는길에 따숩게 가라고 올패스 형님의 마음 따수운 커피협찬도 서먹함을 녹여 주며 엠티가는 분의기로 만들었습니다~^^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20180310_182849.jpg

참 마포에서 출발한 훈훈한 마음씨의 이노빚도 차량 협찬해서 오느라 고생많았으~^^

1520813297059.jpg
이노빛의 고프로의힘!!^^
여행 갈때 한번 쓰고 안썼다는 고프로는 너무나 유용하더라~ 다음 모임때 마다 포스팅 할때마다 쓰면 너무나 좋을거 같네 ㅋㅋ 부럽!!^^

20180310_183004.jpg

드디어 도착한 을왕리 입니다
조개구이 밋업에 바다까지 함께 볼수 있다니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네요~^^

IMG_20180311_101519_258.jpg

20180310_145252.jpg

드디어 먹게되는 조개구이~^^
열심히 까먹으며 흡입했네요 ㅋㅋ

1520729498641.jpg

중간에 타타님께 맛깔나는 글씨관상을 봤습니다!!^^ 사랑과 영종도라는 글을 보고 사람을 읽어내는 역시 내공이 범상치 않은 타타님!! 대단하십니다!!^^

U5duJoEfuwczZrjq3kZy1LtPLLeByQ5_1680x8400.jpeg

스터닝라이프에게는 미술심리에 대해 평가를 받았는데 집앞에 큰나무 한그루있지? 있었으면 클날뻔했어?와 같은 평으로 존재감있는 웃음들으며 즐겁게 봤네요!!ㅋㅋㅋ

20180310_164114.jpg

한분 두분 무르익을때쯤 다들 모여서 즐거운시간을 보냈네요

1520813370840.jpg

오크향 가득한 맛있는 술을 가지고 온 우리 분위기 메이커 고추참치!!^^
든든하다 든든해!!

거하게 먹고 마시고 포토타임

20180310_183326.jpg

20180310_183433.jpg

운서역 근처에 있는 노래방에서 또 한차례 놀아 제꼈네요
이곳 사진과 동영상은 그냥 덮어두고 싶네요 ㅋㅋ 그래도 광란의 노래방 유종의 미를 함께한 삼총사

U5dsnoqyTregN3JrpbFyxisuX7qzUuh_1680x8400.jpeg

노래방에서 100점자 들끼리 한컷 ㅋㅋ
르캉과 흑두루미 고참이 없어서 아쉽구나...

좋은 추억 함께 해주셨던 분들께 남깁니다

항상 반갑게 맞이해주시며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는 깊은 내공의 소유자 @tata1 형님 을왕리를 올수 있었던건 타타님과의 부천밋업때 약속 지키러 왔습니다!!다음에 또 뵈요~^^ , 조개구이 맛나게 먹고있었는데 대방어를 드셔야
한다며 가족모임장소로 일찍 가신 @renakim
맛은 어떠셨나요?부럽네요 ㅠㅠ, 특유의 웃음소리가 아직 맴도네 ㅋㅋ 따로 을왕리에서 전기뱀장어와의 밋업을 진행한 @stunninglife 덕분에 즐거웠으~^^, 멀리
부산에서 온 우리 막내 였던 훈남 @tanama님 남자 간호사 매력적이야!!^^, 본인도 덩치가 크다며 살짝 마포의 차량을 꽉 메꾸려 했지만 세자리가 안되 널널했다던 아이 2명의 멋진 애아빠 @crowsaint 님, 마포에서 밋업에서 열일한 훈훈한 외모의 우리 @innovit 운전도 하고 조개도 굽고 사진도 찍고 정말 고생 많았다 광욱아!!^^, 신중동차량협찬의 영웅 우리 시골청년형님!! 덕분에 너무나 잘 왔습니다!!~^^ 어여쁜 아이들 3명과 모델이셨던 형수님과 벌써 15년차 결혼 생활 하고 뒷바라지 하시느라 4개의 일을 하고 계시는 @kojiyoung 형님 다음번에 인천 꼭 한번 놀러가겠습니다~^^, 로미가 오전에 통화도 안되서
못 오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빨간 스웨터 입고 짠하니 나타난 밋업의 여왕 @annvely 체력이 진짜 짱이다 ㅋㅋ, 우리 뉴비 분들의 아이돌 이신
@venti님 다들 깜짝 방문이라며 너무나 반가웠습니다!!다음번에 또 뵈요~횽님!!^^ , 벤티 형님과 함께 온 아샤나 직원이신 @peterpark님 이야기 많이 못 나눠서 아쉬워요~, 듀코 채팅창에서만 뵙다가 먼 태국에서 날라와 주신 우리 @soosoo형님!! 딱 보자마자 동질감과 든든함 너무나 좋았습니다 ㅋㅋ, 멋드러진 팝송을 잘 불러주신
@himapan님 태국의 삶이 궁금하네요 자주 포스팅 찾아갈께요~^^ , 우리 밋업 맨투맨 든든한 @gochuchamchi 너가 있어 너무나 즐거웠다!!^^ 항상 서로 밋업에서 먼저 쓰러지게 되면 챙겨주자 ㅋㅋㅋ , 해맑은 미소의 소유자 찌르기 춤의 대가 밝은 기운의 우리 @lekang 역시나 분당밋업의
주체자라서 진행도 잘해~^^ 사과즙 잘 마실께~, 탄산음료만 드셔서 아쉬웠던 @allpass 형님 술한잔 따라드리고 싶었는데... 담번에 커피는 제가 대접하겠습니다!!^^ , 우리 애송비 @leemikyung님 노래방에서 얼마나 격정적으로 노래를 잘 부르시는지 스팀잇의 이선희라 외치고싶네요!!^^, 스터닝과
함께 밋업 참석률이 좋은 @rainbowlauren 쉼없이 많이 먹는거 같지만 왠지 살이 안찌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부럽다... ㅋㅋ 흑두루미 패션과 함께 반가웠다 로렌아 ㅋ

모두들 감사하고 반가웠습니다 :)

그리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밋업 주최자 밋업의 여신 @romi 비밀정원이 귓속에서 맴돌아~~~~~~~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해줘서 감사해!!!

Sort:  

아 진짜 재밌었습니다. 엠티 온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참 덕분에 즐거운 시간보냈네 우리의 나와바리 분당 밋업때 보장~^^

congratulations to you all.

am seriously in need of your support sir, its gonna be 9 years this week that i lost my dad, it was an accident (i wrote about the whole incident and posted it yesterday .you can reach it through this link https://steemit.com/promomentors-challenge/@hurlamideh/my-promo-mentor-writing-challenge-the-death-of-my-hero)

so in honor of him, i decided to create a contest (its about celebrating our fathers before they die and after they die, i dont want others to make the same mistake i made, because i didnt get to celebrate him while he was still alive not until he died. so i created this contest for my fellow stemians to win 5sbd just writing poem to celebrate there dad(alive and dead), and i get to chose the best among them.

so am asking for is your support in this contest sir, even if its just your upvote or a donation sir (no amount is too small). i just want to make my papa proud, if at all he is watching me from above.
this is the link to my contest:-
https://steemit.com/celebrating-fathers/@hurlamideh/poetry-contest-write-a-poem-about-your-dad-and-get-a-chance-to-win-3sbd-or-more

ㅋㅋ진짜 완전 즐거워 보이는 을왕리밋업 못간게 너무나 아쉽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진 사진있는 후기 보는 재미도 있네요 ㅋㅋㅋㅋ

다음주 분당밋업을 더욱더 의미있게 놀면 좋을거같네~^^

만나서 정말정말 반가웠어요 ㅠㅠ
아 진짜 먹스타님과 고참님 두분앞에서라면 전 멸치도 될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노래방은 기억속에 묻어두겠습니다 ^^)
최신 트렌드 새까남 먹스타님 담엔 대하밋업 한번 가시죠 ? 손맛(?)을 또 느껴보고싶....

크생님 대하밋업 너무나 좋네~^^ 새까남은 계속된다~~~~ㅋㅋ 주종목은 고기굽는거에요ㅋㅋ

고기 잘 굽는 사람 넘모 멋진것 ㅋㅋ
남자는 고기죠 ㅋㅋ

여길갔어야했는데 ㅜㅠ형보고싶어여

그러게 꼬북아 보고싶군아 다음주 분당밋업을 기대해 봐야겠구나ㅠㅠ

하.....ㅠㅠ나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즐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해요 이번생엔 틀렸어요 ㅋ

잊혀지는건 기억 잊혀지지않는건 추억
을왕리 뱀장어의 추억은 잊혀지기 힘들겠다 ㅋㅋ

먹스타의 시원한 웃음, 밝은 표정이 밋업의 잔상으로 오래도록 남더라!

타타님~~~^^ 다음번에는 꼭 말씀하셨던 횟집한번가고 싶네요!!^^ 덕분에 밋업 끝나고 핫바랑 김밥이랑 해서 든든하게 발걸음 옮겼네요 감사합니다~^^

크흐 을왕리 밋업 올라오는 포스팅 마자 즐거움이 마구마구 느껴져요. 먹스타님 저희는 조만간 또 번개로 만나요오🙏🏻🎶

주희야 오늘 순대국집 이벤트 열어서 정신없겠구나 ㅋㅋ 다음번에 영등포쪽 가면 꼭 가야겠다 ㅋㅋ 좋은시간가져~~

으아 먹스타님은 못 오시는 건가여 ㅜ_ㅜ흑흑 저희는 다음 밋업을 기약해보아요...

만나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엉덩이 무거워 자리 지키고 있었는데.. 울 테이블로 와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대방어는..... 아니었어요. ㅠㅠ 그녀석의 정체는 아마도 농어일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아까비~
담 밋업에서 또 뵈어요. ^^

레나킴님 농어 대박이네요 제철이라 쫀득하고 맛있을텐데... ㅋㅋ 일찍 가셔서 아쉬웠네요 다음 밋업때 반갑게 인사드릴께요!!^^

오빠 나두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어요~~!^.^
지금이순간~ 완전 심쿵!! ㅋㅋㅋ
뮤지컬 배우셨나 했음 ㅋㅋㅋ >_<!!

ㅋㅋㅋㅋ 로미야 비밀정원이 귀속에 맴돌아~~^^분위기 살리는데는 역시 걸그룹노래가 짱이지!!^^ 밋업주최하느라 고생 많았어!!^^

ㅋㅋㅋ 비밀정원 ㅋㅋㅋㅋ 내가 안불렀어 오빠 ㅋㅋ
난 아이유노래 불렀엉 ㅋㅋㅋㅋ

맞네 아이유 ㅋㅋㅋㅋ 손가락 으로 시계바늘 했던거 그게 비밀정원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다 아재!!!

ㅋㅋㅋ 아재네 아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3252.28
ETH 3044.0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