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 전시회-어버이, 쑥스럽지만 사랑하는 당신께.

in #kr-letter6 years ago

■ 전 시 회 - 어 버 이 , 쑥 스 럽 지 만 사 랑 하 는 당 신 께 .


당 신 의 아 이 로 태 어 나 서 행 복 했 습 니 다 .





kr-letter 전시회를 진행 할 수 있게,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abdullar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전시안내


프로젝트가 마감 되어, 전시회를 진행 합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뜻 깊은 전시회가 될 것 같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모든 어버이 분들, 다들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유의사항


  • 실제 편지의 내용이 많을 시 임의로 축약 했습니다.
  • 혹여, 누락 된 글이 있다면 피드백 주시길 바랍니다.




■전시회


ghdcks10.jpg


dropthebeat.jpg


nch1234.jpg


dean870617.jpg


hee4552.jpg


dmgpol09.jpg


suin-mom.jpg


ohnanana.jpg


dmsqlc0303.jpg


peanut131.jpg


mimistar.jpg


cafemocha.jpg


autokjk70.jpg


tjayhas.jpg





■마치며.


참여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 kr-letter 프로젝트 전시회로 찾아 뵙겠습니다.
전시회가 마음에 드셨다면 리스팀 및 댓글 부탁 드립니다.





■이전 전시회 링크


Sort:  

좋은글 많이 올라왔네요..^^*
의미있는 이벤트...감동입니다
응원합니다^^*

아.. 너무 따뜻하고 뭉클하네요.
부모님께 어버이날 첫 선물을 해봤는데.. 다행히도 오늘 딱 맞춰서 택배가 갔네요.
이런 글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제 글을 이렇게 또 읽으니 오늘 더 아버지 생각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의미있는 이벤트에.. 참여도 못했네요..
이벤트를 알고도 직접 감사인사드리는 것도 아닌데.. 뭐가 쑥스러워서 못하는지.. 나란사람도 참.

모둔분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와닿아 뭉클하네요

자주뵙는 아이디도 많이 보이고요.. 안면도 없는 그분들의 따뜻한 진심이 심장을 두근두근 뛰게 하네요.

^^

부모님께 진심 가득담아 사랑을
전하는 님들의 메세지에
읽는 내내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뜻깊은 어버이은혜에 대한 감사함과사랑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게한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에 이런 전시회까지...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에 뜻깊은 전시회일듯 하네요!

모두 가슴 뭉클한 글이네요.
오늘 하루만이 아닌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전화드리도록 해야겠어요.
민율님 정리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감동을 선사해 주시네요
요건 우리 딸에게 받은 꽃이랍니다
1525736506843.jpg

진짜 좋은이벤트 전시회까지~~굿 저도 하고 싶었엇는데...응원하겠습니다^^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최신 글들을 잘 읽고 갑니다.
님의 글이 스팀잇에서 더 많이 읽혀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김삿갓 @yungonkim이 보팅으로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