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보내는 편지, 스무살의 '나'에게. / 전시회

in #kr7 years ago (edited)

■ 나에게 보내는 편지, 스무살의 '나'에게.
프로젝트가 마감 되어,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참여해주신 15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너무 좋은 글들이 많아 베스트를 선정하기 어려웠으나,
한 분을 선별해야 하기에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sunghaw님을 선정했습니다.
상품인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권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감사합니다.

(실제 편지의 내용이 많을 시 임의로 축약 했습니다.)

bobo8.jpg

capcoms.jpg

carrot96.jpg

chungjh.jpg

cross23.jpg

ghdcks10.jpg

korealemon.jpg

kyungbi105.jpg

rudolph.jpg

snslek.jpg

sunghaw.jpg

wappa.jpg

ystory.jpg

yourhoney.jpg

비비아나.jpg

재치 있고, 감동적이고, 진솔한 이야기를 써주신
15분의 참여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 프로젝트 전시회로 찾아 뵙겠습니다.

전시회가 마음에 드셨다면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ㅎㅎ

Sort:  

이런 프로젝트를 하셨다니.. 못 본 제 탓입니다. ㅠㅠ

다음에도 새로운 주제로 편지 프로젝트 진행 예정입니다~! ㅎㅎ 그때 꼭 참여해주세요

오호...
이런것도 다 하셨군요..^^*
재미있습니다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참여해 주실 거죠?

고마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Wow...lots of letters coming to you

웃음 나는 글고, 눈물 나는 글도 있네요. 좋은 프로젝트 이제야 알고 갑니다~

다양한 분들이 좋은 글을 써주셔서 잘 된 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재밌었을것 같은데요 ㅎㅎ

다음에는 꼭 참여해야겠어요.

다음에는 꼭 참여 해주세요~! ㅎㅎ 새로운 주제로 찾아 뵙겠슴다~.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를 어떻게 놓쳤는지
생각할수록 아깝습니다.
선정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수고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 당첨 됐어요
정말 만원의 행복입니다
민율군 덕분에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꼬옥 참여해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민율군
스팀잇 체질인 것 같아요


1등 먹었네? ㅎㅎ

덕분에
만원의 행복 만땅 즐겨요
꼭 생일선물 받은 느낌이예요

우리집 애들 엄마 생일에
현금 아니면 문화상품권이거든요 ㅎㅎ

고마워요
책 사면 민율군에게 받다
이렇게 써 놓을 게요

당연 리스팀해야죠 ㅎㅎ

도서상품권은 잘 받으셨나요 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아까 전에 문자로 왔어요

잘 쓸게요.
서점 주문해 놓은 책 있는데

글씨체를 이렇게 쓰니 원 댓글보다 진지한 느낌이 드네요 . 멋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컨텐츠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아웃 전에 보팅해야돼!!!ㅋㅋ

좋은 전시회 감사합니다 미뉼님 ♥ 힐링의 시간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