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일을 하며 겪은 최악의 에피소드 및 사람 / 전시회

in #kr6 years ago

■[속풀이]일을 하며 겪은 최악의 에피소드/사람
프로젝트가 마감 되어,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참여해주신 8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너무 좋은 글들이 많아 베스트를 선정하기 어려웠으나,
한 분을 선별해야 하기에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stylegold님을 선정했습니다.

상품인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권 전송해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d1T07I 해당 오픈채팅으로
상품 전송을 위한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세요.)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감사합니다.


(실제 편지의 내용이 많을 시 임의로 축약 했습니다.)

cross23.jpg

ghdcks10.jpg

joeypark.jpg

peanut131.jpg

sirin418.jpg

sitha.jpg

stylegold.jpg

suran.jpg


재치 있고, 감동적이고, 진솔한 이야기를 써주신
참여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 프로젝트 전시회로 찾아 뵙겠습니다.

전시회가 마음에 드셨다면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ㅎㅎ

Sort:  

What a smart idea! Good job @minyool (>‿♥)

와우...좋은 프로젝트 진행하셨네요!!!!
이렇게 공유하면서 화가 좀 풀리셨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다 읽어보니 화나납니다 으악!!ㅋㅋ

정말 최악의 이야기들이네요.
특히 sitha님의 이야기는 요즘같은 세상에 더 짜증나네요.

이벤트 당첨 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에 하면 저도 참여해 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캭!!!! 제가 당첨 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제 아픈기억이 이렇게 빛을 발하는군요.^^

세상에 꼰대들이 이렇게 많았나요 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민율군
이벤트 아이디어가 좋아요

민율님...ㅋㅋ 이거 아이디어 고갈 되가실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