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 seumseum이에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9_162243331.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30대 초반 @seumseum 이에요. 너무너무 반가워요!

사실 지인을 통해서 스팀잇을 알게 되었는데, 아직 어리둥절해요.
지금 포스팅으로 저를 어떻게 소개해야할지도 고민이고 어리둥절한데 (포스팅하는 방법도 잘 모르겠어요!!)
일단 차근차근 해보려고해요.

DESIGNER SEUMSEUM
일단 저로 말할거 같으면 보행로, 도로 등 도로를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에요.
KakaoTalk_20170629_162412919.jpg
전체 도로가 아닌 도막형바닥재라는 포장방법에 의한 도로디자인인데, 제가 디자인한 길을 제가 걷는다는 게 상당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작년엔 서울시 13개 구청 보행자 도로를 디자인 하였고, 최근엔 부산 마린시티 보행로를 디자인하였는데 제가 디자인한 곳을 많은 사람들이 걷는 다는 자체가 너무나도 신기하고 뿌듯하고 걷는 분들 모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고 등등등 일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어요.

Interest
많이 보고 많이 느껴야지 더 나은 디자인이 나올것만 같아, 어디든 싸돌아 다니는 걸 좋아해요!
한달에 한곳 국내든 해외든 여행가는데, 여행에서 사진 찍는 것도 되게 좋아해요.
KakaoTalk_20170424_143100576.jpg
잘 나온 사진이 있다면 지인들과 공유도 하는데, 올 늦봄엔 겹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서 사진 찍었더니 친구들이 모두 ***톡 프로필 배경화면을 해놨더라구요. 앞으로 스팀잇에서도 예쁘게 찍힌 사진 있으면 공유하도록 할께요!

평소에 운동하는 것도 좋아해서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데 배에는 11자 복근이 생겼지만, 팔다리에는 근육이 늘지 않아요....
소통을 통해 운동법을 배우고 근육량을 늘리고 싶네요. 운동좋아하는 여러 스티머 여러분 우리 확실한 운동 방법을 서로 공유해보도록 해요!

KakaoTalk_20170629_162246354.jpg
마지막으로 앞으로 제 피드는 뚜렷하게 어떤 주제를 올리겠다고 하기보단 딱 제나이에 살고 있는 이야기를 쓰지 않을까 싶어요. 먹고, 마시고, 예쁘고, 아름다운걸 너무 좋아하는 30대 초반 비글미 넘치는 여성이기에 보시는 분들은 '읭?'하실지도 모르지만 그게 제가 살고 있는 이야기라고 ..... 알아주시면..... 이해가시려나여? T_T
아, 최근 태국여행을 다녀왔는데, 아무래도 다음 포스팅으로 태국 여행기를 올려볼까해요~ 넘나 매력적인 곳이라 앞으로 네번은 더 가봐야 할거 같지만 스타트를 잘 끊어보도록 할께요!

그럼 이만 :-) 전 물러납니다 춍춍

Sort:  

Hii @seumseum, Nice to Meet U
by #aceh Steemit Community


@muftykutink

Welcome to Steem @seumseum I have sent you a tip

wow thx :-)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맞팔합니당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넘나 지금 댓글 다는 것도 첨 알았어여 넘나 어리둥절 ㅋㅋ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와 도로 디자인 멋진데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반가워용!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뵐께용!

반갑습니다! ㅎㅎㅎ

네네 저도 엄청나게 반가워요! ㅎㅎ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아!

저두 팔로했어여!!!!!! 잘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멋진일 하시는군요
앞으로 여행기 작성을 하실꺼라면 한분 추천드립니다.
@iphonetraveler
오늘 새롭게 알게된 블로그 인데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는거 같아서 여행기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서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보고 바로 달려갔더니 이분 넘나 대단하신거 같아요 아이폰으로 찍으셨던데, 사진도 너무 예쁘고.... ㅠㅠ 하 배울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ㅋㅋㅋ

천천히 하시면됩니다. 지금도 빠르십니다!ㅎㅎ

엌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글올리고 글자 굵게 해봤으니 내일 다른거 해봐야겠네요 ㅋㅋ 덕분에 저 블로거도 잘 봤어용!

오오 도로디자이너... 정말 본인이 디자인한 길 걸으실때마다 뿌듯하시겠어요! 저는 여행과 캘리그라피에 관한 글을 쓰고 있어요. 서로 소통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오 저도 팔로우했어여!! 와.. 여행에 대해서 쓰시는 분들 되게 많으시네용 ㅋㅋ 눈으로 힐링 하러 종종 갈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