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가워요 :-) seumseum이에요!

in #kr-join7 years ago

반갑습니다. 멋진일 하시는군요
앞으로 여행기 작성을 하실꺼라면 한분 추천드립니다.
@iphonetraveler
오늘 새롭게 알게된 블로그 인데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는거 같아서 여행기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서 남겨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댓글보고 바로 달려갔더니 이분 넘나 대단하신거 같아요 아이폰으로 찍으셨던데, 사진도 너무 예쁘고.... ㅠㅠ 하 배울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ㅋㅋㅋ

천천히 하시면됩니다. 지금도 빠르십니다!ㅎㅎ

엌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글올리고 글자 굵게 해봤으니 내일 다른거 해봐야겠네요 ㅋㅋ 덕분에 저 블로거도 잘 봤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