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가입인사] 안녕하세요 :D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이언 분들 스팀에는 몇달 전부터 관심을 갖었는데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새로 가입하게되었네요 ㅎㅎ
저는 컴퓨터 공학 전공하고 있는 27살 청년?입니다.
불과 몇년 전만 해도 비트코인을 대수롭지 않게 해외 직구시에만 사용해왔는데
이렇게 빠른시간내에 암호화폐 시장이 성장 하리라 상상도 못했네요 ㅎㅎ

우리나라에는 암호화폐&마이닝을 부정적으로만 보는 대중들만 많을 뿐 실제로 한글로된
정보도 많이 없기에... 보다 더 정확하고 빠르게 영어로 나온 cryptocurrency 정보들을 한글로
공유 할 수 있지 않을까 하여 이렇게 시작해 봅니다.
주로 암호화폐의 새로운 ICO, 하드포크, 팁등 다양한 정보들을 시간 날때마다 포스팅 하고
또한 평소에는 여행을 좋아하기에...
이것저것 랜덤한 이야기들을 포스팅하게 되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ㅎ

IMG_5727.JPG

Sort:  

Welcome to Steemit @prodigyk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Thanks very much :)

반갑습니다. 저도 컴공과에요! 블로그에서는 캘리그라피와 여행사진을 위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같이 맞팔하고 소통해요 ㅎㅎ

오 반갑습니다~ 맞팔 할게요~

늦었지만 가입축하드려요~ 저도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ㅋㅋ

앞으로 많은 정보 부탁드리겠슴당 :D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