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이라는 공간은 글을 쓰다보면 원래의 자기모습보다 좀더 감성적이거나 점잖게 인식되는 경우가 많아.
근데 스팀잇에 오래 지내다 보면 그런 모습에 질리기 시작해. 나도 똘끼 충만한 녀석이지만 한동안 내모습과는 다르게 너무 점잖은 모습을 보인것 같아. 그쯤에 오이형아의 kr-crazy를 통해서 새롭게 태어나는 중이야.

그 태그에서 새롭게 태어나는 형아들이 많아.
그중에서도 귀요미들을 키우면서도 감성을 놓치지 않는 문학소녀 디디엘엘(@ddllddll)형!!
오랫동안 서로 예의를 갖추며 댓글로 소통하다가 최근부터 슬슬 똘끼 발산하면서 놀고 있어.

근데 최근에 더 대박인 피치아모(@epitt925)형이 디디엘엘 형에게 새로운 별명을 지어줬어.
어마어마하게 큰 팬케익과 함께 "띨띨이"형이라고.ㅋㅋㅋㅋㅋㅋ
(띨띨이 형이 피치아모 형아도 "땡챠모" 라는 소식이 있어.ㅋㅋㅋㅋ)

둘의 즐거운 별명 짓기가 즐거워서 몇차례 호명을 해줬더니....
디디엘엘형아가 나에게 미션을 줬어!

image.png

띨띨이를 인정하고 부계정을 만들어달래!!

다들 잘 모르겠지만, 나름 개발자거든.ㅋㅋㅋ 스팀잇 계정을 만드는 알고리즘 따위는 이미 알고 있고, 이렇게 공개된 댓글로 요청하는 요구(?)를 무시하는건 문화인의 자세가 아니기에...

순식간에 띨띨이 계정을 만들었어.ㅋㅋㅋㅋ
https://steemit.com/@dildil
계정을 몰래 만드는게 어렵지, 공개적으로 만드는건 생각보다 쉽거든.ㅋㅋㅋ

@greymass 형아의 Vessel 지갑으로 일정량의 스팀만 임대(무려 14스파나 임대했다잉)해주면 수초만에 계정만들수 있거든.ㅋㅋㅋ 사용법은... 꼭 알려줘야되???? 와인 한병을 먹은 내가 꼭 알려줘야겠니?ㅋㅋㅋㅋ

와인을 한병 더 까서 먹으러 가야되니 빨리 포스팅 마무리 할께.

@ddllddll 형 띨띨이(@dildil) 계정 만들었으니, 찾으려면 스팀챗에서 stylegold를 찾아서 말 걸면 비밀번호 알려줄께~~~ 안 찾으러오면 여기 댓글로 달아버릴꺼야.






https://www.steemit.com/@stylegold

베트남 여행기 쓰려했는데.... 띨띨이 미션 하느라 오늘은 물건너감.ㅋㅋㅋㅋ




P.S: 띨띨이 작명에 관한 모든 문제는 피치아모 혹은 땡챠모 형의 책임이니 모든 원망은 그쪽으로~~~



09.04 12:03 현재 상황

  • 디디엘엘 형아가 띨띨이를 수거해 가셨음..^^
  • 모두 팔로팔로 팔로잉 해요~ @dildil
Sort:  

ㅋㅋㅋ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GSH=?

G 골때리게
S 스팀하는
H 호구(똥멍충이)

우와
스팀잇에 이런 대단한 분이 계셨다니
ㅋㅋㅋ
골드형=똥멍충이ㅋㅋㅋ

ㅋㅋㅋㅋ 사랑스런 별명이네ㅋㅋㅋ
근데 띨띨이 만큼 좋진않아ㅋㅋ

ㅋㅋㅋㅋㅋ. 피터형도 C태그에 딱임!ㅋㅋㄱ
멋진 삼행시에 십팔프로 보팅을 드립니다.

이글을 호구님이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 호구님 당황.ㅋㅋ

스타일 골드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일 골드님의 이웃 디디엘엘입니다
저의 부계정을 생성해주셨다는 소식에 들어와보니
이런 포스팅이..
후훗..정말 재미있는 분이시군요
제 댓글을 지운다고 줄을 그었는데 어떻게 보시고 이렇게나 빨리 작업하시다니 역시 스타일 골드님은 아직 노안이 아니신 걸로 판단됩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댓글이 묻혀서 못 보실까봐 소정의 퍼센트로 셀봇합니다
십팔프로 보팅완료♡

십팔프로 보팅 ㅎㅎㅎㅎ

호돌박형도 원해?

센스쟁이세요 ㅋㅋㅋ

띨띨이라는 아이디가 센스있다는거죠?ㅋㅋㅋ

십팔프로엔 역시 18프로죠ㅋㅋ

아아아~ ㅋㅋㅋㅋ 십팔프로 ㅋㅋ

보팅 총액이 $0.02 이상이 되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28프로 보팅해 드렸어요* ^-^ *

ㅋㅋㅋ. 뜬금 능력자.. 대단함.ㅋㅋ

감사라뇨 별말씀을요.
저는 부탁에 슬쩍 반응했을뿐입니다.
멋진 부계정으로 C를 마음껏 표출하시기 바랍니다.
너무감사해 하지마세요. 부담스러워요.
(노안이 왔나?.? 댓글이 잘 안보임)

ㅋㅋㅋㅋㅋㅋ 십팔프로 ㅋㅋㅋㅋㅋㅋ

십팔프로가 ㅋㅋ 날개를 달았군요.

진심 부럽다 형 ㅠㅠ

아직 노안이 아닌건 뭐지. 곧 노안이 된다는 건가 ㅋㅋㅋㅋ

비번댓글 ㄱㄱㄱ

우옷!!!!!! 키 공개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꺼도 알려주까?

자 이건 형꺼야

99F906E7-E589-4504-B890-AFC9511C85B8.jpeg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하하하하. 낚는 미파는 안낚이고, 지수형을 낚았네.!!!

오지랖이 넓으면 괜히 쓸데없는데서 낚인다는 교훈을 얻었네!!!ㅋㅋㅋㅋㅋ

스골 능력자였군요

맞아 형 나 어마어마어마 한 능력자야.ㅋㅋㅋ

우와 골드님 능력자 ㅋㅋㅋㅋ

이렇게 교양교양하시고 시를 사랑한 문학소녀, 둥이맘 도담달라는 스팀잇 라이프 약 8개월 만에 스팀잇 공식 띨띨이가 되었다.
띠리리리리리~ 띨띨이 읎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이 미친놈이네...

ㅋㅋㅋㅋㅋㅋ

으흐흣 인정하는 웃음?ㅋㅋ

헉;;; 이렇게 써도 돼요? ㅎㅎㅎㅎㅎ

crazy태그에는 이런 막말이 함께해야죠ㅋㅋ

알라뷰~ ♡

알아유~~ㅋㅋㅋ

어,! 어떻게 알았죠?
역시!!

디디엘엘님 저는 모르는 일입니다.ㅋㅋ
모든 책임은 카우보이님께 돌립니다.ㅋㅋ

ㅜ.ㅜ심하다

ㅠㅠ
얌얌처럼 귀여운 것도 아니고
다 망했어요

ㅠ.ㅠ귀여운 쌍둥이들 이름인데..띨띨은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저라면 울었을듯

몰아가지마라 찡산부,!!

사과하세요ㅋㅋ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ㅠㅠ

띨띨이 세상 귀여움 ㅋㅋ

나도 이 생각!!! 세상 귀욤^^

사과쥬스 조용히해

띨띨이 형

닉네임이 재미있네요.
남부지방은 어제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더니 오늘 다시 비가오네요.
이제 비가 슬슬 지겨워 집니다.ㅎ

ㅋㅋㅋ 피치아모형이 만들어주신거예요.
하늘에 구멍이 난걸까요. 진짜 비가많이오네요

ddllddll님이 딜딜이 아이디 농담이었다고 골드님 가져 이럴거 같은데
🤔

오~~정답입니다
골드님 부계정이 대체 몇 개인가요?
ㅋㅋㅋ

띨띨이는 형아꺼야. 가져가---

챗드렸습니다만...

오홋!!! 스팀챗으로 오시죠~..ㅋㅋㅋ

따땡 디디엘엘 형아가 가져갈꺼임

요즘 이 형아들 쏘 핫~!!^^

고마워 형 9분동안 외로웠어.ㅋㅋㅋㅋ

피치아모 형은 어제부터 소통하기 시작하자마자 태국으로 전용기 날려줘서 이형 스타일은 대충 알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디디엘엘형은 꽤 됐는데 아직 점잖은 척 하고 있던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형들과도 태그때고 가즈아로 소통할 날이 오길 기다리겠어!!!ㅋㅋㅋ

근데 띨띨이 계정 비번 여기 풀면 공개 계정 되는거야? 아무나 쓸수 있는???
그럼 보상은 누가 가져가나????ㅋㅋㅋㅋㅋㅋ

두 형아 모두 숨겨놓은 C가 나오는거지...
근데 아직 디디엘엘형은 본색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서 내가 꺼내주려고.ㅋㅋㅋ

여기에 풀면???? 포스팅키만 공개하고... 액티브키는 내가 가지고 있다가 보상 오는 족족 내가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닷!! 액티브키 공개해주면 많이 애용할텐데!!!ㅋㅋㅋㅋ

지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지수님의 이웃 디디엘엘입니다.
호호...이런 장난스런 포스팅 때문에 저를 오해하셨군요.
저는 지수님이 알고 계신대로 점잖은 사람이랍니다.
숨겨 놓은 C...라니 도무지 짐작도 되지 않는군요.
Cake? Come back home? 호호호;;
설마 크레이지일리는 없으니...
그런데 비번을 궁금해 하시고, 보상까지...지수님 속물이셨군요...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주는 띨띨이 부리고 스팀은 똥멍충이 챙긴다 라는 속담이 떠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속물은..... 맞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곧 C 를 쓰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숨겨 놓은 C 를 부정하시면은...
더 친한 이웃이 되기는 힘들텐데............
숨겨놓은 C 를 공개해주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형아가 그렇게 원한다면...
일단 부계정 만들고 얘기하자

더 친한 이웃이 되기는 힘들텐데.

협박하지 말고...무섭잖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콜 부계정 만들고 와 형~~
근데 부계정 저기 골드형이 만들어 준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수형아꺼 만들고 오라고!!
얼른 고고고!!

답답하고만.ㅋㅋㅋ

띨띨이 내가 써야 되는거 같애;;;; 이해력이 딸려 ㅋㅋㅋㅋ

악.....ㅋㅋㅋㅋ 그런 거였군...ㅋㅋㅋ

띨띨당에 형도 가입신청서내!!
총수는 띨띨이 형이고
가입비는 333 스파 임대해주면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84.38
ETH 3379.7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