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피치아모 형은 어제부터 소통하기 시작하자마자 태국으로 전용기 날려줘서 이형 스타일은 대충 알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디디엘엘형은 꽤 됐는데 아직 점잖은 척 하고 있던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형들과도 태그때고 가즈아로 소통할 날이 오길 기다리겠어!!!ㅋㅋㅋ

근데 띨띨이 계정 비번 여기 풀면 공개 계정 되는거야? 아무나 쓸수 있는???
그럼 보상은 누가 가져가나????ㅋㅋㅋㅋㅋㅋ

Sort:  

두 형아 모두 숨겨놓은 C가 나오는거지...
근데 아직 디디엘엘형은 본색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서 내가 꺼내주려고.ㅋㅋㅋ

여기에 풀면???? 포스팅키만 공개하고... 액티브키는 내가 가지고 있다가 보상 오는 족족 내가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닷!! 액티브키 공개해주면 많이 애용할텐데!!!ㅋㅋㅋㅋ

지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지수님의 이웃 디디엘엘입니다.
호호...이런 장난스런 포스팅 때문에 저를 오해하셨군요.
저는 지수님이 알고 계신대로 점잖은 사람이랍니다.
숨겨 놓은 C...라니 도무지 짐작도 되지 않는군요.
Cake? Come back home? 호호호;;
설마 크레이지일리는 없으니...
그런데 비번을 궁금해 하시고, 보상까지...지수님 속물이셨군요...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주는 띨띨이 부리고 스팀은 똥멍충이 챙긴다 라는 속담이 떠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속물은..... 맞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곧 C 를 쓰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숨겨 놓은 C 를 부정하시면은...
더 친한 이웃이 되기는 힘들텐데............
숨겨놓은 C 를 공개해주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형아가 그렇게 원한다면...
일단 부계정 만들고 얘기하자

더 친한 이웃이 되기는 힘들텐데.

협박하지 말고...무섭잖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콜 부계정 만들고 와 형~~
근데 부계정 저기 골드형이 만들어 준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수형아꺼 만들고 오라고!!
얼른 고고고!!

답답하고만.ㅋㅋㅋ

띨띨이 내가 써야 되는거 같애;;;; 이해력이 딸려 ㅋㅋㅋㅋ

악.....ㅋㅋㅋㅋ 그런 거였군...ㅋㅋㅋ

띨띨당에 형도 가입신청서내!!
총수는 띨띨이 형이고
가입비는 333 스파 임대해주면되.ㅋㅋ

ㅋㅋㅋㅋㅋ
가입비... 내 스파 다줘도 한참 모자라는데.....ㅋㅋㅋㅋㅋ
투자를 해야 하나 띨띨당에 가입하려면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