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스타일 골드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일 골드님의 이웃 디디엘엘입니다
저의 부계정을 생성해주셨다는 소식에 들어와보니
이런 포스팅이..
후훗..정말 재미있는 분이시군요
제 댓글을 지운다고 줄을 그었는데 어떻게 보시고 이렇게나 빨리 작업하시다니 역시 스타일 골드님은 아직 노안이 아니신 걸로 판단됩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제 댓글이 묻혀서 못 보실까봐 소정의 퍼센트로 셀봇합니다
십팔프로 보팅완료♡

십팔프로 보팅 ㅎㅎㅎㅎ

호돌박형도 원해?

센스쟁이세요 ㅋㅋㅋ

띨띨이라는 아이디가 센스있다는거죠?ㅋㅋㅋ

십팔프로엔 역시 18프로죠ㅋㅋ

아아아~ ㅋㅋㅋㅋ 십팔프로 ㅋㅋ

보팅 총액이 $0.02 이상이 되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28프로 보팅해 드렸어요* ^-^ *

ㅋㅋㅋ. 뜬금 능력자.. 대단함.ㅋㅋ

감사라뇨 별말씀을요.
저는 부탁에 슬쩍 반응했을뿐입니다.
멋진 부계정으로 C를 마음껏 표출하시기 바랍니다.
너무감사해 하지마세요. 부담스러워요.
(노안이 왔나?.? 댓글이 잘 안보임)

ㅋㅋㅋㅋㅋㅋ 십팔프로 ㅋㅋㅋㅋㅋㅋ

십팔프로가 ㅋㅋ 날개를 달았군요.

진심 부럽다 형 ㅠㅠ

아직 노안이 아닌건 뭐지. 곧 노안이 된다는 건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