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1회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서리우 So hot / Beautiful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야매 심사위원 파치아모입니다^^
리우님 유툽 구독자로써 정말 팬인데요. 이번 심사평은 팬심을 접어두고 공정하게 하겠습니다.


  1. 원더걸스 so hot
    원더걸스보다 qute한 파닥파닥 안무 잘 감상하였습니다. 조금만 더 연습하시면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생선팔이 알바로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2. Crush beautiful
    오늘 결혼하는 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하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중간에 삑사리 한번 정중하게 부탁드릴게요^^

제 점수는요 두곡 산술평균하여 99.9점 드립니다.
가라 주사위 멋진 반전을 조여줘
#wdice

Sort:  

파닥파닥 수산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심사좀 하는데?

리우형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싶네 ㅎㅎㅎ

2회 심사위원각?ㅋㅋㅋ

내가 뼈때리기 전문인데 ㅎㅎ

스윙스식 심사평 가능?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