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현재 참가현황! 무려 참가자가 6명이래!! +상금도 늘었쩌염~~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인사만 했는데...이렇게 감격해서 맞이해주시는 여러분 사랑합니다.


씽스팀 나는 코노 가수다를 개최한지 무려 2일이 지났는데!!! 벌써 참가자가 6명이나 되는 엄청난 상황을 맞이했습니다. !! 갬동...갬동...무한갬동..

한창 무리익어가는 시점에서 중간 결산으로 살포시 참가현황을 큐레이션 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여러분도 이거 기대하셨져? 데헷!) 주말에 엄청난 지원자들이 몰린다는 소문이 무성해서 미리 현황을 공유해봅니다.

상금도 중간에 업그레이드가 되고 현물지원(별다방 기후칙혼) 까지 다양하게 후원이 들어오고 있으니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염!!!




_현재 대망의 참가자들 입니다.

@dorian-lee 님께서 첫 빠따로 ...캬... 형님 감동!! 콧소리가 매우 매력적인 따르릉 입니다. 이거 안들으면 인싸아냐!!
제1회 나는코노가수다 콘테스트 출품작(?)

@tkhol 무려!! 장교출신!!! 현 30살의 쏠로!!(여성분들 빨리 대쉬좀) 무려 2곡이나 참가를 해주셨어염!! 바다의 왕자와 한숨!! 제가 알기론 이분 유튜브에서 자주 본인의 노래를 뿜뿜하고 계시능 능력자라고 들었네염!
나의 노래 여행기([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epitt925 님 출장중임에도 불구하고 노래에 대한 애착이 느껴집니다. 무려 출장지 기차역 안에서 열창을 해주셔서...듣다가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저도 터졌습니다...ㅠㅠ갬동....2회도 할꺼지?ㅋㅋ
[@newbijohn님 이벤트 “나는 코노 가수다”] You_김상민 으로 출사표를 던집니다~^^

@crew.bee 님은 (최초!! 여성 참가자분!) 승무원이라고 봤는데...승무원은 원래 이렇게 넘사벽 캐릭인가여??아니...기본적으로 피지컬은 말할 것두 없이 노래도 이렇게 잘하면 저같은 사람은 우째 사나여?ㅠㅠㅠ 저에게 좌절감을 주신...!! 책임져!! 2회도 무조건 참가해야햇! ㅋㅋ
GAZUA | 나는 코노가수다!!!!!!! 참가곡♥ <그녀와의 이별> 1등 시켜주삼!!

@eternalight 조용히 나 참가했다. 하고 가시길래 쓰윽가서 들었는데....새벽감성 쩔었습니다....네...지렸구요... 하아....가수세요?? 무려 2곡 참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넋두리와 들국화님의 걷고걷고 잠시 듣구 가시져?
[넋담수첩] 이왕 잠수 중이라 마지막 이불까지 끌어모았다, 킥만 남았다. 그래도 마음을 담아 부른 것 같다.

@bbooaae 님은 심사위원임에도 불구하고 저에 불구덩이에 들어가라 작전에 휘말려서 강참을 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뼈때리는 심사평에 항의를 하며 2차를 또 올리겠다며 ㅋㅋ 네...무한감사요! 무려 2곡 참여 감사합니다. 썸과 김동률의 그게 나야!! 크...(한 음으로 완창이 가능한 신세계를 보여주셨으니 꼭 들어보세엽~~)
[제1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합니다] 15스달은 내꺼!


_참가방법!

  • 참여기간: 2018-10-24 ~ 2018-10-31 까지!(빠져서 급하게 넣었어유)
  • 리스팀 필수!! 보팅은 알아서 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
  •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녹음도 상관없어요)
  •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kr-coinsing, singsteem 필수!!
  • 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 꼭 코인노래방 아니여도 되니 주변에 코노없다고 울지마세염! 녹음도 환영!

_상금은?

제 사비로 각출되고 매 회 운영해볼까 해서 소소하게 합니다. ㅋㅋ

  • 1등 10스달 18스달(홀뎀 사장님과 호돌박횽님 매우 감사)
  • 2등 5스달 3스달+7스달(@happyberrysboy 님께서 3등보다 작은 상금이라 불쌍하다며 후원을 해주셨어염~~ 만쉐~~~ )
  • 3등 격하게 포옹해드려욤! 아쉽지만 우리 홀뎀 사장님(@wonsama)님의 후원으로 인해 5스달! 추가!
  • 기타 심사평 이후 뭔가 있다면 별다방 기후칙혼 2장이 갑니다!!

_심사기준은?

제가 무려!! 엄청난 심사위원 3분을 초빙했습니다. 이 분들이 이 콘테스트 포스팅 댓글에 참가하신 분들 링크를 타고가서 각종 전문심사평(이라고 쓰고 뼈때리는 드립)을 남겨주실 겁니다. 그리고 #wdice를 통해 나온 점수와 심사평 점수를 합산(3명 심사위원 총 점수 평균+주사위 총 점수 평균)하여 최종 점수를 내게 됩니다.

  • 현 유튜브에서 다시 없을 존재감을 뿜뿜하구 계신 @swsw3073 님!!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고마워 하십니다. 근데 요즘 노래가 아니라 먹방만 하구 있더라구욤 -_-;)
  • 현 보컬트레이너!! 보통 학생이 땡땡이 치는데 이분은 본인이 선생인데도 불구하고 땡땡이를 치십니다!! 대단하죠?!! @imrahelk !!
  • 마지막으로!! 각종 운동으로 엄청난 폐활량을 자랑하고 계시는 키 185에 몸무게 69의 피지컬을 자랑하고 계신 @bbooaae 님!!

_시작이니까 주최자의 선창이 필요하겠죠?!

평가하지 마세요. 전 소중하니까염. ㅋㅋㅋㅋ


_후원사

@wonsama 사장님의 스팀잇 공식(?) 홀뎀!! 제가 여기서 엄청난 투자(호구)로 딴 스달로 이 콘테스트 주최하는 겁니다!! 으하하하하하. 참가자 전원에게 홀뎀사장님이 0.2에 해당하는 풀봇 지원갑니다! 이거면 무려 2판을 조인할 수 있오요~~~ 사장님 사랑해요~~♥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1차 공지 수정_181025_15:27

Sort:  

기획자 상줘야되 이런건ㅋㅋㅋ

크~~~~~~~여윽시 달콤파파님! ㅋㅋㅋㅋ 사랑합니드앙~♡
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참여해주세요 ㅋㅋㅋ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08번 $16.224을 보팅해서 $13.95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스팀시티경찰서 이노빗경위입니다.
잦은 홀덤으로 인한 피해사례가 접수되었으니
2018년 11월 3일 고척돔풋살장으로 출석하시기 바랍니다.


일단..음악을 재생해주세요.

겨...경위님......제..제가...홀뎀을...한것은......스팀잇에 많은 분들이...심심해 하시길래 노래자랑이라도 열어 붐업을 하려고...했을 뿐입니다.....어쩌다보니 상금마련이 힘들어...이렇게 홀뎀을 과하게 해서.........아니..했던...점....이해해주세요...지금..많은 참가자분들이...제 지갑만 보고 있어욤...."저놈이 홀뎀으로 내 상금 다 말아먹는거 아닌가...." ....한 번만 봐주세요...네.......?....

일단 출석해서 얘기해

저도 경위 사칭으로 출석하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

엇;;;
이런 경우가!!
ㅋㅋㅋㅋㅋ

오오~+_+ 참여감사합니다 ㅎㅎㅎㅎ

imrahel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mrahelk님의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이지만 갠차나....또르르...^_ㅠ


안녕, 형아s언니s 레첼킴이야!!
이번에 천재 기획자 늅좐님 (newbijohn의 기획아래 진행되고 있는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다들 소문 들어 알고 있지??
뼈를 때리는 신나는 심사평과 예측할 수 없는 주사위 점수!! 그...

헐 ㅋㅋㅋㅋ 나는 가수다 콘테스트라니
참신한 뉴비존 형아~~~

자...이제 참가해주세열 ㅋㅋㅋㅋㅋ 오늘 올려주실거죠? ㅋㅎㅋㅎ

풀봇과 리스팀으로 찐하게 포옹아니 아니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찐~한 포옹도 감사합니다. 후후후!!

차...참가해주세욧! ㅋㅋㅋㅋㅋ 이선희 좋아염+_+

질르러가즈아

여윽시 스미골님~+_+ 참가 가즈아~~~

오 재미난 이벤트네요!! 기회가 되면 참가해보고 싶어요ㅎㅎ

바로 그 기회는 지금 입니다!!

지금 이순간~
지금 여기~~~

음악을 들으면서 영화 씽 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스팀잇을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 * *

재미난 스팀잇은 안피곤님두 함께하실 수 있오욤~~~~

바루 참여하시졉+_+ ~~~~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47.23
ETH 3007.30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