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티미. 태미. 너무 귀여워요.

고맙습니다~
근데 그림 실력이 없어서 매 회마다 얼굴이 조금씩 바뀌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저도 밀린 해야할 일들을 해야 하는뎅...ㅋㅋㅋ
스팀잇에 이른 시간부터 푹 빠져있다가...ㅋㅋㅋㅋㅋ
앗 이제 준비하고 출발해야징...^^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엄마말을 너무 잘듣는 아이인데요?
저랑너무다르군요 ㅎㅎ
전 다반대 주말잘보내세요

과연 그럴까요? ㅋㅋㅋ
태미는 오늘 브라보콘을 두개나 먹었습니다~

태미양 밥을 참 복스럽게 먹네요ㅎㅎ

티미도 게걸스럽게 먹는거 잘합니다~ ㅋㅋㅋ

우적우적~ 밥먹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ㅎㅎ
독거노인님도 맛있는거 드시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키돈님 카톡 응답하라 오바.

롸저댓!

이벤트 감사해요^^ 덕분에 티미와 태미도 만났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용~
꾸준히 구독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꺼 같아용~

캐릭터 겁나 귀엽네요 ㅋㅋㅋ
저도 10시에 자고 싶은데......ㅜㅜ
하루를 못그러네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군대에 가시면 해결됩니다~

다녀왔는데 소용이 없네요....ㅋㅋㅋ
아직 어리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헤헤헤헤

된장찌개에 고봉밥 차려주는 엄마 최고ㅎㅎ

미미님 근데 고봉밥이 뭔가요? ㅎㅎ

밥그릇 위로 수북히 쌓은 밥?
많이 많이 주는 밥이요ㅎㅎㅎ

티미 같은 딸 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들만 있는지라^^

태미같은 딸은 주위에 많아요~ ㅎㅎ
꼭 내 자식이 아니라도 같이 놀면 되죠~ ㅋㅋㅋ
어차피 이쁠때는 한철이라~ ㅋㅋㅋ
초1~초3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