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티저~ 공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때는 2218년,
GJ 504b 행성의 외계인들에게 침략을 받은
지구는 끝까지 저항했지만 압도적인 과학기술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멸망하게 된다.

하지만 살아남은 지구인들은 저항군을 조직하여~
침략자들과 맞서 싸웠고~
저항군들은 과거로 되돌아가 침략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침략자들이 가진 "시간제어 초능력"을 빼앗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난, 누구인가?

또, 여긴 어딘가?



내가 있던 세상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너무나 따뜻한 바람이 나의 뺨을 간지럽힌다.

아, 뜨거워!



나는 머리가 타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꼼짝할 수가 없었다.

누군가가 내 주변으로 무엇인가를 던졌다.
여지껏 맡아 볼 수 없었던 맛있는 냄새가
나의 코를 강렬하게 찌른다.

킁킁킁.......



나는 어쩌면 이 냄새가~
책에서 봤던 치킨이라는 음식에서 나는
황홀한 냄새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그럼 나는 침략자의 총에 맞고 죽어서~
천국에 온 것일까?

하지만 꼼짝할 수 없는 나는~
그 천국의 음식을 맛 볼 수가 없었다.

야아옹!



주변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더니~
내 주변으로 검은 그림자들이 하나둘씩
나타나기 시작한다~

달콤했던 치킨의 냄새는 점점 사라지고~
내게는 너무나 익숙한 짐승 썩는 냄새들이
나의 코를 자극하기 시작한다~

그때, 나의 눈가에 느껴지는 강렬한 통증.....

너무 아파! 아아앗~



마치 면도칼로 살점을 도려내는듯한 통증이~
나의 왼쪽 눈을 강타했고~
눈앞은 뿌얘지며 점점 희미해져만 간다~

결국 나는 통증을 견디다 못해 정신을 잃고 말았다.

얼마나 잠이 들었던걸까?
너무 추워서 잠이 깬 나는~
이제서야 내 존재에 대해 인식을 하고 말았다~

그렇다!

나는 지금 침략자들의 돌건에 맞아 곰인형이 된것이다.



나는 너무 무섭고 서러워서 펑펑 울고 싶었지만~
이미 곰인형이 되어버린 나의 눈에서는 예전처럼~
다시 눈물을 흘릴 수가 없었다~
쏟아져 내리는 빗물만이 나의 눈물을 대신해 줄 뿐이다.

Coming Soon !



  • 돌건

침략자들의 주무기로~
광선에 맞으면 인형으로 변한다.

Sort:  

어떻게 곰인형에서 풀릴지 궁금해지네요^^

아마 쉽게 풀리지는 않을겁니다~ ㅋㅋㅋ

헉!! ㅎㅎ

저 광선에 맞고 인형이 된거군요
그나저나 눈한쪽이 없어서 어쪄죠

엇? 왔네요~ ㅋㅋㅋ
없으면 없는대로 다 살아지는 겁니다~

언제부턴가, 퀄리티가 급급급 상승했네요 ^^
@keydon 님만의 이미지 이쁩니다~

1년정도 연재할 야심작입니다~ ㅋㅋㅋ
나중에 책으로도 만들겁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시리즈물인가여?ㅎㅎ
ㅋㅋ띠용 귀엽네요

그림동화 연재입니다~ ㅋㅋㅋ
아이와 함께 볼 수 있게 만들어 볼께요~

그림이 고퀄이예요. 다음번엔 아들 보여줘야 겠네요. ㅎㅎ

1호 : 외계인이닷~!!
근데 손에 든 총 그림이 어디서 많이봤던건데..??!!
투럽맘 : 응~ 스팀잇 로고야!!

큰일입니다.. 벌써 1호에게 외계인의 정체가 탄로나버렸습니다.. 외계인은 스티미언이란걸!!!

20180718_180849.jpg
(1호의 그림동화 관심도가 +50 상승했습니다!!)

계속 찾아볼께요.. 어서 다음편 올려주세요^^

고맙습니다~
많이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0.5SBD 송부해드렸습니다~

아이가 참 귀엽네요~ ㅎㅎ
근데 진짜로 아이가 본다고 생각하니~
앞으로 글 쓰는 스타일을 좀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 어려운 용어를 많이 쓴거 같아서~
후회도 좀 드네요~ ㅎㅎ

목표가 대단하군요^.^
무척기대 됩니다
지금으로선 어른과 아이함께 봐야할듯!!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멋진 야심작이 될것같군요~~~~~^

고맙습니다~
스토리는 1년치가 머리속에 있는데~
그림을 잘 못그리다 보니까~
일주일에 한두번 올라갈거 같습니다~ ㅎㅎ
중간중간에 티미와 태미로 이모티콘도 가끔~
무료 배포할 생각이니까~
꼭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읽어줬어요.. 아이들 언어로 조금더 쉽고 간략하게 말풍선도 넣어주세요..
1학년이라 아직 한글이 서툴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봐주세요~ ㅎㅎ

재미있네요. 새로운 형식의 컨텐츠 같습니다. 꾸준히 밀고가서 인기글 가즈아!

고맙습니다~ ㅎㅎ
1년 연재하면 한번 정도는 인기글 되는 날도 있지 않을까요? ㅎㅎ

네드가 곰인형이 된거야?
그림 잘 그렸네. 앞으로 쭈욱~~~기대할게.

고마워~
네드는 그냥 장난이지 뭐~ ㅎㅎ

인격이 있는 곰인형..!!
앞으로 연재가 기대돼요 :D

응원 고맙습니다~
테마곡 너무 기대돼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328.31
ETH 2997.2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