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 1-1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218년,
"GJ 504b 행성" 외계인들의 침략을 받고
멸망한 지구에서 저항군지휘관으로 활동하던 김대위는~
부하들을 이끌고 수색작전을 펼치던중,
을 하나 사살하고 과거로 되돌아 갈 수 있는~
타임프루트까지 에 넣는 성과를 얻는다~

이제 타임프루트를 먹고
GJ 504b 행성외계인들이 침략하기 전으로
돌아가서 침략에 미리 대비한다면~
어쩌면 지구멸망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런 달콤한 희망도 잠시,
어느새 나타난 침략자들의 비행선에서 쏘아대는 돌건을 맞고~
김대위부하들은 순식간에 모두 인형이 되어버린다~
타임프루트를 먹은 김대위는 재빨리 연막탄을 터트리고~
을 숨겨 위기모면하려 했지만~
들의 집중사격을 받고 결국 연막속에서 곰인형이 되고 만다~
하지만 김대위의식을 잃기전에
타임푸르트초능력을 사용하게 되고~
김대위는 그렇게 곰인형이 되어버린채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 지난편 다시보기!

☞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티저

Sort:  

ㅋㅋㅋㅋ근데 여자분이 당할때 우는군요..중대장님 넘햇..ㅠ

그거슨......
윤하사와 연인관계
다른 병사들은 너무 갑자기 당해서~
챙길 시간이 없었습니다;;

ㅋㅋ 진짜 그렇네요. 디테일을 잘 보셨네요 ㅋㅋㅋ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귀요미들 시간여해을 하다닝...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 ㅔ ㅎ ㅔ ㅎ ㅔ~
귀엽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봐주세욤~

살짝 당황스런 마음챙김이군요. ㅋㅋ 귀엽습니다.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챙겨보자는 취지에서;;
태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사용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잘봤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심심하시면 아이한테도 한번 보여주세요~ ㅋㅋㅋ

뭔가 특이한 느낌이네요 ㅎㅎ

만화도 아니고 동화도 아닌것이 뭔가 특이하쥬? ㅋㅋㅋ
만화동화를 합쳐 놓은 새로운 장르입니다~ ㅋㅋㅋ

이런 만동화같은 핫한 코믹북이 있나^^??
키티와 피카츄 저작권은 괜찮은건가요?

주인공이 아니라 이번회차에만 나오는 엑스트라라
그것도 인형으로~ ㅋㅋㅋ
괜찮을꺼라 생각합니다~
이런것도 문제되면 유튜브 크리에이터 90%는
다 잡혀가겠죠~ ㅋㅋㅋ

핫 특이하고 귀엽네요 반전매력을 가진것같아용

고맙습니다~
혹시 주변에 아이들이 있으시면 아이들도 좀 보여주세요~ ㅎㅎ
반응이 궁금하네요~ ㅋㅋㅋ

재밋겠어용. 앞으로 열심히 볼게용.

고맙습니다~
팔로우가 안되어 있어서 팔로우 했어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이런 좋은 광고라니 ㅋㅋ 재미있어요 또 또 또 그려주세요 ㅋ

고맙습니다~
1년동안 100편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번 정도 올라갈듯 하네요~
그리고 포스팅 올릴때마다 무료 이모티콘도 배포하고 있으니까~
부담없이 재밌게 써주세요~ ㅎㅎ
이번 이모티콘은 불금기념 "치킨먹는 티미"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36.59
ETH 2995.0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