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출시기념 ♥♥♥ 세가지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얼마전에 티저가 공개되었던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기념으로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할께요~

1> 아래 링크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누구나 풀보팅 해드려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1**

여기글에 달면 안돼요! 반드시 링크글에 달아주세요!

2>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을 아이와 함께 보시고 인증샷을 올려주시면
특별한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은 성인분들이 봐도 좋지만~
특히 아이들의 동심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그림동화
만드는것이 저의 입니다~

3>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이모티콘을 무료배포합니다~

  • 불금기념 치킨 먹는 티미

Size 450X300

Size 150X100

스친들의 글에 간단한 댓글을 달고 싶은데~
나의 형식적이고 기계적멘트가~
혹시 스친들에게 성의없이 보이진 않을런지~
걱정이 되고 고민이 되신다구요?

제가 여러분들의 고민싹~하고 풀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포스팅을 올릴때마다~
제가 부록으로 이모티콘을 하나씩 무료배포할 예정인데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100회정도 연재될 계획이므로~
앞으로 꾸준히 구독하신다면 오늘 올린 스타일이모티콘
종류별로 100여가지 소장하시게 됩니다~

그럼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꾸준히 구독하시고~
이모티콘도 얻으셔서 재미있게 사용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크헉~! 이모티콘 반전의 무서움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고맙습니다~
블루엔젤님이 원하시는 이모티콘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제가 우선적으로 작업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말씀만이라도 급 기분이 상쾌해졌어용~ ^^

작가님께서 맘껏 해주세용~! ㅋㅋㅋㅋㅋㅋ
어려운 숙제 드렸네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

Thank you!

100회...와 장편이네요 ㅎㅎ 👍

컨텐츠 시작할때마다 족족 망했었는데~
요번꺼는 좀 진득히 오래해서 중박이라도 쳐보려구요~ ㅎㅎ

크..아이가 없어서 인증이 불가합니다 ㅠ 그래도 늘 재미난 볼거리 제공 감사합니다~기대할께요!

꼭,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도 괜찮습니다~ㅋㅋㅋ
조카도 좋고 옆집아이도 좋아요~ ㅋㅋㅋ

뭐~ 근데 한번만님이 아이가 되어서 보믄 되죠 뭐~ ㅎㅎ
늘,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
다음번에는 고마움에 관한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야 겠네요~ ㅎㅎ

이모티콘 귀엽네요 ㅎ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ㅎㅎ

이모티콘 어떻게 받으면될카용?

스팀툴이라는 싸이트에서~

https://tool.steem.world/Post/Content

이 글의 링크를 입력하며~

https://steemit.com/kr-event/@keydon/4w9t6c

마크다운 보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네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당 ㅎㅎ

이모티콘 귀여워요^^
팔로우했어요 자주놀러올께요:)

고맙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심심하시면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한번 읽어주세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gazua/@keydon/1-120180720t175119861z

네^_^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잼께 읽어볼께요!
즐건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