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와 태미"가 함께하는 ♥♥♥ 세가지 대박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3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기념으로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할께요~

1> 댓글 이벤트!



아래 링크글댓글을 달아주시면 누구나 풀보팅 해드려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 1-3

여기글에 달면 안돼요! 반드시 링크글에 달아주세요!

2>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돌발 퀴즈!



태미 어머니는 저녁시간에 잠깐 집에 들어와
태미의 저녁을 챙겨주고 다시 일하러 가시는데요!

<여기서 퀴즈!>

"태미 어머니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정답자에게 1SBD 선물을 드립니다~

<지난 퀴즈>

티미와 태미가 처음으로 여행할 시간 여행지는?
정답 : 쥬라기 시대
정답자 : @englishstudy

지난 퀴즈는 제가 힌트를 너무 많이 드려서~
0.5SBD 선물로 드릴께용!

3> 미친 퀄리티의 무료 이모티콘 배포!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이모티콘무료배포합니다~
아래 싸이트 들어가셔서 이 글의 링크를 입력하시면 다운 가능합니다!
https://tool.steem.world/Post/Content

  • 티미와 태미의 칼군무! 이모티콘



Size 750X500

Size 450X300

Size 150X100

스친들의 글에 간단한 댓글을 달고 싶은데~
나의 형식적이고 기계적멘트가~
혹시 스친들에게 성의없이 보이진 않을런지~
걱정이 되고 고민이 되신다구요?

제가 여러분들의 고민싹~하고 풀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포스팅을 올릴때마다~
제가 부록으로 이모티콘을 하나씩 무료배포할 예정인데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100회정도 연재될 계획이므로~
앞으로 꾸준히 구독하신다면 오늘 올린 스타일이모티콘
종류별로 100여가지 소장하시게 됩니다~

그럼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꾸준히 구독하시고~
이모티콘도 얻으셔서 재미있게 사용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지난편 다시보기>

☞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티저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1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2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 1-3

<지난 이모티콘 다시받기>

☞ "불금에는 치킨이지!" 이모티콘

☞ "더위야 가라!" 이모티콘

☞ "일요일엔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Sort:  

@englishstudy

이벤트 당첨금 입금 완료!
이벤트 참여를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려용~~ 풀봇과 리스팀했어요~~

우앙 감사드려용~~~ 역시 정답이었군요. 정말 힌트덕분에 찾았어요^^ 감사의 의미로 풀봇과 리스팀해가용~~ 근데 이번 문제는 확실히 힌트가 없으니 어렵네요. 짜파게티 요리사ㅋㅋㅋ 꼭 다른 분 이번엔 정답 잘 맞추시길~

축하드립니다~ ㅎㅎ
일단 요리사로 접수할께요~ ㅎㅎ

네ㅋㅋㅋ 농담이 그대로 접수가ㅎㅎ 사실 맞출수 있지만 양보하는거에용ㅋㅋㅋㅋ 물론 뻥이지만ㅋㅋ 감사합니당~~~

짜파게티요리샄ㅋㅋㅋ
답을 맞추려다 영어공부님의 댓글에 감동하고 갑니다....졌다...크윽ㅋㅋㅋㅋ
전 기권하며 영어공부님께 한표를ㅋㅋㅋ

ㅋㅋㅋ이러다 정답되는거 아네요. 사실 댓글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를지도

재밌는 이벤트 좋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한번 참여해보세요~ 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흐미 어렵돵~!

GIF이미지가 움직여서 글이 보여야 하는뎅...ㅠㅠ
잘 안보여용...브라우저 문제일거 같은뎅...ㅠㅠ

그래서 함 찍어 볼려구용...

  1. 홈쇼핑 MD
  2. 성우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어라?
이미지가 완전 깨져서 보여요?
그럼 안되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시나요?
일단 홈쇼핑 MD로 접수하겠습니다~

엄마의직업은 책보라구했으니 작가님? ㅋㅋㅋ아닐낀요

일단 작가로 접수하겠습니다~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응원합니다!!
이모티콘도 넘 귀엽네요.

QmWxPuMHt8Lzmh3cfpJfN3c8YbM1PjrKJzNv1xq6u8u9fZ.gif

XG5xZ0I.gif
저기 들어가서 안받아도 저장 되는데요? 그렇게 하면 돼죠? 그냥?

고맙습니다~ 럭키님! ㅎㅎ
뭐 어떻게든 잘 받아가시묜 됩니당~ ㅋㅋㅋ
태미엄마 직업도 맞추시면 더 재밌으실텐데~ 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그래도 서울은 아침에 잠깐 비가 내려서~
좀 시원하네요~
짱짱맨님도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저도 팔로워 리스팀 하고 갑니다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