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퀄리티의 이모티콘 무료 배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keydon형이야~

짜장면이나 짜파게티를 싫어하는 사람도~
무조건 짱개가 먹고 싶어지는
미친 퀄리티태미 이모티콘무료 배포한다~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아래 링크에~
보팅댓글 한번씩 달아주길 부탁할께~
만드는데 일주일씩 걸리는데 맨날 1달라 찍힌당~ ㅠㅜ
좀 도와주라~ ㅠㅜ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2


<"일요일엔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모티콘>



마침 내일이 일요일이네~
바로 써먹을 수 있겠다~

#750X500

#450X300

#150X100

<지난편 다시보기>

☞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티저

☞"티미와 태미의 시간여행" 에피소드1-1

<지난 이모티콘 다시받기>

☞ "불금에는 치킨이지!" 이모티콘

☞ "더위야 가라!" 이모티콘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고맙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꺄악~ 이뻐요:)
담에 포스팅때 잘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많이 써주세요~ ㅎㅎ

깨알같은 보팅이지만 꾸욱 찍고갑니다:)

레이첼님!
가즈아에서는 반말을 사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그럼 더 금방 친해져요! ㅎㅎ

앗! 댓글도 반말로 써도 되나요? 게시글 만인줄...ㅎㅎ

짜파게티 맛있겠다.

나는 근데 사실 짜짜로니를 더 좋아해!

이모티콘 사용하고 싶은데 없어서 특수문자로 사용중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이모티콘은 저런거 100개 정도 만들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써주세요~ ㅎㅎ

이모티콘 좋네요 ㅎㅎ

팔로우 안된 분이라~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고맙습니다. ^^팔로우 감사염. ㅎㅎㅎ 예. 앞으로 자주 봬요. ㅎㅎ

중국에선 정말 맛있는 짜장면을 먹을 수가 없어요
특히 우리동넨 더 없어요.
그래서 한국가면 짜장면을 꼭 먹고 온답니다.
아 술도 안깨고 배도 고프고 짜장면도 먹고 싶고~~

짜장면은 우리나라 음식 아닌가요? ㅋㅋㅋ

맞습니다. 한국 음식이죠.
중국엔 없습니다. 비스므리한게 있는데
맛이 없다는거... 8월초에 한국가면
또 먹습니다, 짜장면.

짜짜짜짜짜짜~짜파게티!
먹고싶다. 요리 좀 아네 케이돈형. 계란후라이를 올리다닛!👍

당근이지!
짜파게티에는 무조건 오이 채 썬거랑 계란후라이 올려야 함! ㅎㅎ

짜장면 급땡김~!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날씨도 더운데 짜장면이나 짜파게티 한그릇 하세요~ ㅎㅎ

냉면 먹었어용~ 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