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무조건보팅][newbie 지원] #020_금손 한 번 해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19회차 총 36명 참여 !!!! 4명 모잘랐어!!!! 아쉬워~
오늘은 40명 채워보자~~~ 화이링~~~~!!!! 가즈아~~~!!!!

19회차 댓글현황


1인 1댓글 & 보팅 선착순 40명 0.020 찍어줄께
40명 노가다 겠다.. 뭐... 대댓글에도 보팅을 날리는 중 ㅎㅎ
aomura 형아가 해줄꺼니까.. 대댓글도 안달려ㅎㅎ
파격!!!!!!!!!!!!!!!!!!!!!!!!!!!!!!!!!!!!!!!!!!!!!!!!!!!!!!!!!!!!!!!!!!!!!
30명 채우면 리스팀 해주신 흉아들에게 0.5 찍주겠음 !!!

참여조건

  •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자기글 홍보하는 건 어때? 내가 좋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형아들 불러다 줄수도 있고 
  • 보팅은 해줘야지. 
    형아들아 저자보상 들어 올때 0.001 SP 라도 들어오게 보팅은 찍어주라.아까운 보팅파워 낭비하지 말자고.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4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참여기간
선착순 40명 풀로 차면  종료. 깔끔하지?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15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dailypro [kr-gazua] 다른 글봐봐 어떤일을 저질러 놨는지 ㅎ
  • 스팀/스달 다 꼬꾸라지고 힘도 빠지는데 기운내자고 형아들아!!!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4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어 난 보팅 강요 하는 이벤트 시러

Sort:  

공지

  1. 댓글 주소 받아오는 https://steemworld.org/@dailypro 이사이트 서버업데이트 중이라.. 작업진행이 안되네 ㅎㅎ
  2. 아무라 형아가 보팅 파워 충전중 현재 9시간째.. 보팅을 안하고 있어

우린 알잖아.. 19회차까지 진행하면서 내가 보팅을 안해준 댓글이 없다는거
우리는 이전처럼 아무말 댓글달고 홍보도 하고 소통하고 그러면 되는거지 ㅇㅋ? 형아들~

2번.. 아직도 보팅을 시작하질 않네요.. 힘이 쭉쭉 빠집니다.
내가 힘을 키워야 하는데 쩝..

1.번 해결 정상작동

2번이 꿈쩍을 안하고 있네 쩝..

자~~~~~~~~~~~
아무라형 보팅 시작 ~ 가즈아~

대댓글 완료 보팅 기다리는 중
자 그럼.. 현재까지 참여자 수 조회 들어갑니다.
@댓글시간

Loading...

40명 마감
@댓글시간

Loading...

19회차 주사위 1등!!! @jjian
https://steemit.com/kr/@jjian/26knsb
봇 하나 소환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gazua/@fedooor/microtel
와우!! 순위권 안인가 ㅋㅋ

리스팀도 완료!

ㅎㅎㅎ
아직 순위에 대한 이벤트는 안하고 있는데
네 다음계획은 40명 선착순에다가 / 10등, 20등, 30등, 40등 인 사람에게 보팅해주는 이벤트 이런것도 해볼라고

기대기대 ㅎㅎ 타이밍이 중요하겠어 ㅋㅋ

미세먼지 조심

ㅋ ㅑ
미세먼지가 언제부터.. 이렇게 이슈가 됐지?
그 옛날엔 90년도 이럴땐 미세먼지가 없었나?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9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dailypro.

40명 가즈아~!

자주 자주 봐서 아이디가 이제 눈에 익네
방가~

하하 그렇지 자주보면 정도 들거야

40명 채우기 힘드는그나

스달 가격도 슬슬 오르고 있는데 1글 1닭 되면 사람들이 다시 오겠지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437.40
ETH 3765.9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