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이야기] 모나코(MCO) 빗썸과 업비트 원화마켓 동시 상장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Talk about crypto.png

monaco sangjang.jpg

모나코(MCO)가 4월 19일(목) 18:00에 빗썸과 빗썸PRO에 동시 상장됩니다. 이와 동시에 업비트에서는 모나코가 원화마켓에 상장되었습니다. (기존에는 BTC/ETH 마켓에서만 거래가 가능했습니다) 확실히 요새 빗썸은 엄청나게 공격적으로 기습상장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곧 있으면 빗썸에서 거래가능한 코인의 종류가 30개를 훌쩍 넘어가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 신기한 것은 빗썸과 업비트가 요새는 같이 움직이고 있는 것 같은 모양새를 보인다는 것입니다. 최근 들어 상장한 코인들이 약간의 차이는 있었지만 아이콘, 트론 등 동일한 코인을 동일한 날짜에 상장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네요.

monaco.jpg

상장소식과 더불어 모나코는 이미 약 120%정도가 상승한 21,000원 수준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가격보다 훨씬 더 상승할 수도 있겠지만, 아직 모나코를 보유하지 않은 분들은 섣불리 진입하기 보다는 일단 관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더불어 반드시 주의하셔야 할 것은 Monaco(MCO)가 아닌 Monacoin(MONA)이라는 코인이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으시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나코(MCO)는 현재 업비트, 바이낸스, 후오비 등에서 거래가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오늘도 다시 한 번 빗썸의 위력을 느끼게 됩니다 ㅠ

빗썸의 상장 펌핑 화력은 최고네요 아직도..!ㅋㅋ

정말 빗썸의 상장 펌핑 화력은 어마무시한 것 같아요! 인정하고 싶지 않아도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

(빗썸)정보가 곧 돈이네요

지금의 시장에서는 빗썸 정보가 곧 돈이기는 한 것 같습니다 ㅠㅠ

Great post!
Thanks for tasting the eden!

쩝 원상복귀한듯 한데용 쩝

그래도 한참 동안 펌핑이 없었는데 그 때에 비하면 오르긴 한 것 같기도 하네요. 섣불리 들어가면 안되겠습니다 ㅎㅎ ㅠㅠ

모나코가 원화로 들어왔군요. 업비트는 아이오타는 왜 안가져오는 걸까요 ㅜㅜ

업비트와 빗썸이 하루빨리 아이오타를 데려오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ㅠㅠ

모나코 아쇼 참여했다가 쬐금 먹고 나왔는데 펌핑이 대단하네요
애증의 모나코입니다 ㅎ

한동안 모나코는 거의 움직임이 없었으니, 이런 일이 발생할 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어요 ㅎㅎ 정말 애증이 모나코이실듯 ㅠㅠ

몇일전부터 조금씩 코인 건들고는 있는데
저한테는 아직 너~~무 어렵네요 ㅎㅎ
신규 상장코인은 섣불리 건들지 못하겠어요!!
잘보고갑니당~

신규 상장 코인만 빼고 건드시는 것과 나름 소액으로 긴 텀을 두고 조금씩 정찰(?)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방문 감사합니다!

빗썸상장 잘이용하면 기회일듯하네요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어떤 코인이 빗썸에 상장할지 눈치싸움을 해야되는 시장이 연출되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