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0 (호찌민 시청 앞 광장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 간단히 저녁을 먹고,
호찌민 시청 앞 광장에 갔어요.

베 10-1.jpeg

너무 이쁘죠??
아름다워서
눈이 부시네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한 70프로 정도는 커플. ㅎㅎ

꽤 규모가 커서,
왔다 갔다 하면서
구경을 많이도 했어요.

한 3시간 정도 있었어요.

베 10-2.jpeg

베트남 사람들이
참 존경하고 좋아하는
호찌민 동상.

베 10-3.jpeg

중간에 이렇게 시원하게
분수가 나오는 곳도 있었고요.

베 10-4.jpeg

와~ 이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작은 동상 같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사람이라네요.
사실 조금 무서웠어요. ㅎㅎ

베 10-6.jpeg

신기하게도,
외국인 여성분이
음악을 연주하고 있더군요.
멋져라~

대부분
편한 옷차림의 사람들이
여기 저기 앉아
담소를 나누어 있었어요.

중간중간
길거리 음식들도
팔리고 있었고요.

약간은
우리나라로 치면,
사람들이 한강에 마실 나온 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더군요.

중간중간에
첨 보는 베트남 사람들과
이야기도 하고,
간단한 운동도 같이하고,
음식도 같이 먹고..
재미있었네요.^^

사실 어제 밖에 나가기
귀찮았는데,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나오길 잘했죠??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하노이만 가봤는데 호치민도 근사하네요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네. 호치민 여행 오시면 여기 꼭 가 보세요. ^^

동상같이 생긴사람이 같자기 움직이면 엄청 무서울거같아요.
베트남 호치민광장가면 긴장하면서 다녀야겠어요 ㅋㅋ

맞아요. 저도 갑자기 움직일까봐 가까이 못 갔어요. ㅎ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적한것이 분위기 좋네요 :)

네. 아주 좋았어요. ^^

맨션확인을 못하시는 것 같아서 알려그리러 왔어요. 유상임대에 당첨되셨습니다. 포스팅 잘 읽고 진행해 즈시면 됩니다.

저는 무상임대를 신청했는데요. 그래서 신청할 때 주사위를 사용했어요.
무상임대만 주사위 사용하라고 적혀있어서요.
한번 확인해 보시겠어요? ^^

어랏 그렇군요. 주사위가 안돌아가서 주사위에서 누락되셔서 헷갈렸나 봐요 ^^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Loading...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Great post!
Thanks for tasting the eden!

시청에다가 저런식으로 조명 잘해두면
진짜 이쁜것 같아요
한국에는 저런곳 없을까요..?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다워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