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한게임 테트리스

in #kr-funfun6 years ago

이번주 @yourhoney 님의 '너를 알려줘' 주제가 내가 미쳤던거라길래 딱히 빠져서 했던 취미가 없었기에 이번주는 걸러야겠다 싶었는데, 급 떠오른

TETRIS

어릴적 오락실에 있던 테트리스도 많이하긴했지만, 진짜 빠졌을때는 2000년도에 한게임 테트리스를 발견했을 때였습니다.
그땐 스타크래프트가 압도적으로 인기를 끌던 시절이지만 저 혼자서 PC 방 구석에서 테스리스만 했죠 ㅋㅋㅋ

image

아이템 전은 뭔가 조잡한 느낌이들어서 노템 스피드 전을 즐겨했었고, 한 때는 '신' 등급 TOP10 안에 랭크된 적도 있었답니다 ㅎㅎ

거의 새벽 내내 5시간 이상 테트리스만 미친듯이하다가 손등에 쥐난적도 있었죠 ㅋㅋㅋ ><

어느 순간 더이상 서비스를 안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슬펐지만 그러지않았다면 더 오랜 기간 미쳐있었겠죠? ㅋㅋㅋ

이때 나름 에피소드라고 하자면, 제 이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아실듯한데 제가 색약이거든요. 근데 간혹 팀전을 하게되면 파랑팀, 초록팀, 빨강팀으로 팀을 나누는데, 제가 한게임에서 표기하는 초록과 빨강을 구분하질 못해서 둘 중 아무거나 눌렀을때, '님아 줄 좀여' 그럼 다른 하나를 선택하곤 했답니다 ㅎㅎ

Sort:  

[너를 알려줘/4월 3주차 보팅지원]

와ㅠㅠ 추억의 한게임 테트리스 ㅠㅠ
천사보내고 막... 팀플이 또 진리죠 !! ㅠㅠㅠ
정말 저도 여기 미쳐있었는데.. 추억여행합니다ㅠ

저야말로 제 기억을 소환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억돋네요 테트리스 ㅋㅋ
오락실 가서도 맣이 했지만 휴대용 게임기로도 얼마나 했었던지 ㅎㅎ
간만에 즐거운 추억하고 갑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뭔 라이선스땜시 이젠 추억으로 사라졌다는게 많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ㅠㅠ
보팅 감사합니다~:)

추억의 깸 터트리스~
가끔 하곤하는데요
잘보고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mathet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학창시절에 잘하는 친구 봤을때 사람인가 했는데 탑탠정도면 상상히 안됩니다ㅋㅋ 영상기록이라도 있었으면 ㅋㅋ 막 10배속 화면 같을듯ㅋㅋ

좀 빠르긴했는데 한때 그러긴했죠 ㅎㅎㅎ

Great post!
Thanks for tasting the eden!

와 이거 진짜 많이했었는데..
잠도 안자고 한적도 있었는데 기억이 나네요.. ㅎㅎ

테트리스는 게임의 역사지요. 선조라고 해야하나..

아케이스 장르의 시조라고 해도 될듯요 ㅎㅎ

점심시간 보팅완료^^

테트리스 잘 하는 분들 보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이젠 실력이 많이 죽었을듯한데 다시 해보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