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13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궁중떡볶이 편)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오늘이 벌써 금요일 이네요!~ 다들 저녁 약속은 있으신가요?? ^^

특별한 약속이 없으시다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집밥드시러 칼퇴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는 먹는 복은 타고 났나봐요 ㅎㅎ

요리를 잘하시는 처가식구분들이 도처에 계시니 먹을 걱정은 안하고 사는것 같습니다.

지난번엔 장모님께서 열무토마토 쫄면을 해 주셨는데요.

이번에는 장모님이 직접 유기농으로 키우신 야채와 소고기로 만드신 장모님표 궁중 떡볶이입니다.

20180507_170519.jpg

떡볶이에는 역시 어묵이 듬뿍 들어가야 맛있습니다.

궁중 떡볶이라 빨갛게 안하셨다고 하네요!~

20180507_171059.jpg

조리가 끝났습니다.

떡, 어묵, 소고기와 야채를 한번에 먹어보니 천상의 맛이더군요!~

이 날은 운전을 해야하기에 아쉽게 소주 한 잔을 못하고 왔습니다 ㅠㅠ

그래도 빨간 떡볶이는 맛보고 가야겠쥬?

거의 다 먹어갈때 쯤 고추장을 투하 해 봅니다.

역시 떡볶이는 빨개야 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20180507_171955.jpg

이것 역시 또다른 맛이라 맛있네요.^^

이 날도 배터지게 맛난 음식을 대접 해 주신 장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번외로

셋이 먹다 둘이 죽어도 모르는 기가막힌 맥주 안주

  •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1. 마트에서 도톰한 황태채를 산다!~
  2. 황태채를 후라이팬에 15~20분정도 중불에서 수분을 완전히 날려준다
    (수분을 최대한 많이 날려줄수록 맛은 배가 됩니다!~^^
  3. 마요네즈와 간장(소량)을 섞은 소스에 찍어 먹는다!~

끝!~~~~

20180507_013147.jpg

이거하나면 맥주 2000cc는 그냥 없어진답니다!~^^

혹시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포스팅 한번 올려 주세요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Vol.12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열무토마토 쫄면 편)
Vol.11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와인삼겹살 편)
Vol.10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잡채, 제육볶음 편)
Vol.9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목살 스테이크 편)
Vol.8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집밥입니다.(참치회 편)
Vol.7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스테이크 편)
Vol.6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비빔밥 편)
Vol.5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산나물 편)
Vol.4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닭백숙 편)
Vol.3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해물탕 편)
Vol.2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집 밥입니다!~(육개장 편)
Vol.1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한우냉이된장국 편)


Sort:  

궁중 떡뽁이 air shipping 안됩니꽈아?

어디로 보내드릴까요? ㅎㅎ

궁중떡볶이를 해주시는 장모님이라니!! 정말 대박이네요...
지난 글들도 봤는데.... 대박입니다.
역시 집밥 짱짱이!!!!

지난글도 보셨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ㅎㅎ

떡볶이는 좋아하질 않지만... 뭔가 들어간게 푸짐해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장모님의 사랑이 담겨서 그런가요? ㅋ
있던 약속도 취소할 판이네요! 아이구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모사랑은 사위라고하잖아요 ㅎㅎ
행님도 내년엔 장모사랑 듬뿍받으실거예요!~^^

아 떡볶이 비주얼 넘 좋네요...배고파 ㅠㅠ

2시간만 있음 불금의 시작입니다.
조금만 더 버티세요 ㅎㅎ

장모님표 궁중떡볶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장모님이 음식을 잘하셔서 정말 좋으실거 같아요 !

축복중에 축복인것 같아요!~^^

허얼 ㅋ
궁중 떡볶이

시간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짭쪼름한 궁중 떡볶이 정말 맛나보이네요!
쭌스님 장가 잘 가셨습니당 👍🏻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니깐요 ㅎㅎ

궁중떡볶이!!! 학생 때 친구집에 조모임 하러 갔다가 친구 어머니가 궁중떡볶이 위에 깨까지 예쁘게 뿌려주셨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저희 집은 궁중떡볶이는 안 해먹어서~~글 제목만 봐도 침이 꼴깍

그때 그 맛을 돌이켜서 궁중떡볶이 만들어 포스팅 한번 올려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ㅜㅠ넘 맛있어보여요...ㅠㅠ

새신랑과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