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9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밥입니다.(목살 스테이크 편)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어제는 집사람 사촌형님집에 또 초대를 받아서 맛난 저녁을 해결했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집사람 사촌형님은 요리를 너무 잘하시는 듯 합니다.

이번 메뉴는 돼지고기의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돼지고기 목살은 보통 구워먹거나 김치찜으로 해먹는게 일반적인데 형님께서는 이 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드시더라구요.

처음 요리를 시작할때 돼지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든다는 것 자체가 그리 맛있어 보이진 았았는데...

한입 먹어보니 이건 뭐 별세상입니다!~^^

소고기 보다 훨씬 부드러운 식감에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우유, 코코넛오일, 마늘오일... 등등 어려가지 소스를 배합하여 끓이더라구요. 거기에 사이드로 찐고구마, 가지, 호박, 단호박, 올리브, 빵,토마토,오이피클을 곁들여 먹으니 금상첨화입니다!~^^

+ 진짜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소스 재료를 배워서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1523066215898.jpg

1523066229138.jpg


Vol.8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집밥입니다.(참치회 편)
Vol.7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스테이크 편)
Vol.6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비빔밥 편)
Vol.5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산나물 편)
Vol.4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닭백숙 편)
Vol.3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해물탕 편)
Vol.2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집 밥입니다!~(육개장 편)
Vol.1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한우냉이된장국 편)

Sort:  

악....
사촌형님분 정말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제가 잘 전수 받아서 대접해드릴테니 밋업한번 오세요 ㅎㅎ

준스님은 지금 이대로만으로도 충분하십니다.
님 좀 짱 !

어디 레스토랑인줄 알았답니다.
그런데 집밥이라니...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음식점을 차려도 손색이 없을만큼 정말 솜씨가 짱입니다!~^^

이거 진짜 장난 아니시네요.... 차려진 한상을 보니 자동적으로 입이 벌어집니다.... 아니 이런 신세계가.....

진짜 맛있지요!~ 카인님도 한번 시도 해 보세요^^

우와 완전 맛나게 만드셨는데요
외식하는 기분이 들 정도의 집밥입니다.
저도 이런 식의 요리를 해보고 싶으나 요리 솜씨가 ㅎ.,ㅎ

조금만 신경쓰면 누구나 다 할 수있습니다. 도전 한번 해 보세요^^

사진보니 정말 제대로네요 ~ 맛있어보여요

오늘도 놀러와서 대접받았네요 ㅎㅎ

우와~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인가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인 줄 알았습니다!ㅎㅎ 주변에 금손인 분을 많이 알고 있으면 인생이 풍족해지는 것 같아요.

그러게요.
집근처에 사시는 형님 덕분에 입이 호강하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