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5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산나물 편)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어제는 퇴근을 해서 집에 도착하니 집사람이 염색을 하러 가야되니 얘들 좀 봐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았다고 했더니..

조금 있다가 엄마랑 이모들 오실꺼야
라고 말을 하더군요.

아!~ 우리집에서 또 모이는구나. 그럼 오늘은 저녁 메뉴는 뭐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그제 저희 장모님과 이모님들이 저희 본가에 구경(저희 본가가 완전 산속이라 산나물 천지입니다 ㅎㅎ) 다녀오신건 알고 있었는데 역시나 오늘 메뉴는 산나물 반찬이네요!~^^

그래서 어제는 건강식으로 한끼를 해결했답니다.

20180329_200052.jpg

오늘 불금인데 외식말고 집에서 가족들과 집 밥한끼 어떠세요?^^

Sort:  

Eat fo evening

제철 나물들..귀한건데~
맛나겠어요~ㅋ

저희 장모님과 이모님들이 직접 캐오신거라서 더 맛나더라구요!~^^*
완전한 건강밥상이죠? ㅎㅎ

집밥이최고죠 상위에봄이가득하네요^^

네네!~ 봄을 먹은듯합니다 ㅎㅎ

모든 음식의 끝판왕이죠... 집밥.... 특히 어머니의 손맛의 집밥은..... 진짜 끝판왕인거 같아요

나물반찬의 단점은 금방 배가 꺼진다는거 ㅎㅎ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밥은 집밥 맞지요 ㅎㅎ 주부의 입장에서는 남편이 해주는 밥 혹은 부모님이 해주시는 밥이 최고네요 ㅎㅎ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댓글과 팔로잉은 제게 힘이 됩니다 ㅎㅎ

맞아요
집 밥만한게 없죠!~^^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몰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60.21
ETH 2328.59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