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역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집 밥입니다!~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대부분의사람들이 퇴근 후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오면 '뭐 맛있는 메뉴 없나?' 하며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할꺼라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죠!~ 특히 퇴근을 일찍 할 수 있는 날이면 술안주를 할 수 있는 저녁 메뉴에 눈이 휙!~ 돌아가곤 한답니다.^^

하지만 솔직히 뭐 먹을까 고민을 해봐도 딱히 먹고 싶은게 떠오르지 않을 때가 많은데 혹시 저만 그런가요? ㅎㅎ

@joons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왠만한 맛집은 다 찾아 다니지만 그런 맛집 음식보다 더 맛는게 바로 집 밥 같습니다.

언제 먹어도 평생 질리지 않는 영원한 최고의 맛집아닐까요?

이번주 월요일은 서울에 있는 본사로 출근해서 회의 및 업무를 마치고 퇴근 후 집에 오니 장모님이 맛있는 집 밥을 해 놓으셨더라구요. (저희 집에서 처갓집까지 차량 이동거리는 대략 20분정도 됩니다.)

저희 장모님의 요리 실력은 정말 타의 추종의 불허할(개인적인 생각!~^^) 정도로 요리를 잘 하십니다.

특히 TV 요리 프로그램을 자주 보시는데 시청 후 꼭 실습을 해보셔야 하는 성격이라 종종 맛있는 음식을 차려주시곤 하죠!~ 그래서 @joons는 무지 행복하답니다.

근데 이번주 월요일은 특별한 요리가 아닌 평범한 백반으로 준비를 하셨더라구요.

  • 주메뉴는 한우냉이된장국

KakaoTalk_20180308_001553097.jpg

KakaoTalk_20180308_001551769.jpg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한우와 냉이의 절묘한 만남이 매력있더라구요!~^^ '

퇴근 후 저녁은 뭐 먹을까?' 고민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오늘 만큼은 집에가셔서 집밥의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가끔 장모님표 음식을 포스팅 해야겠네요.

고래를 꿈꾸는 헌비 @joons입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소통의 시작이예요!~^^

Sort:  

친정엄마가 해주신 밥상을 맛있게 먹는 남편을 보면
사랑이 샘솟더라구요~ ^^

준스님도 분명 사랑받는 남편이자 사위이실듯요!

사랑을 너무 받아서 문제예요!~ ㅎㅎ

준스님 장모님께 사랑받는 비결은 뭔가요 ㅋ

온 정성을 다 해 모시는 거지요!~^^
참고로 1년에 한번부모님과의 여행은 필수입니다^^

크으~~~ 와 정말 행복하시겠습니다..
저도 더잘해야겠습니다

'사위 사랑은 장모'라는 말이 있잖아요^^

와~ 푸짐한 한상이네요^^ 그쵸! 가족과 함께 둘러 앉아 먹는 집밥이 제일 맛있다는...아! 그립네요 ...집밥! ㅎㅎ

맞아요. 집밥이 최고죠.
그리고 집밥이 그립다 하시니 하나 보내드릴께요!~
Screenshot_20180308-140600.png

진수성찬이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ㅋㅋ

우와!~ 무원님 댓글 정말 오랜만이네요.
무원님과 자주 소통하고 싶어도 포스팅을 자주 안 올려주시니 ㅜㅜ
암튼 살아 계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거의 잔치상 수준인데요!!
쭌스님 행복하셨겠어요😊

헉!~ 잔치상아니예요!~
반찬에 고기 하나 없는데요 뭐!~~
건강식단!~^^

역시 드이고 장모님의 사랑이 듬뿍 담긴 집밥만한게 없죠.... 전 솔로지만 결혼한 친구들 얘기들어보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 맛나게 드시고 힘불끈 내셨길

안그래도 집밥 먹은 힘으로 오늘 이천 상담 다녀왔습니다 ㅎㅎ

우와...음식들을 참 정갈하게 담으셨네요:) 보는 맛도 더해져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열심히 연습해서 요리장인이 되어보겠어요 호홍

요리의 장인이 되는 과정을 포스팅 하시면 꿀잼나겠는데요? ^^

크크 그럼 맛을 알기 위해 먹방부터 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

우와~~~ 반찬이~~~
냉이가 벌써 나왔군요~~ 냉이에 한우까지!!! 맛있으셨겠어요~~~
저도 오늘 어머니가 차려주시는 밥을 낼름~!!!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퇴근하셔서 집밥의 매력에 빠져보세용^^

집밥이 짱이죠!!^^ 장모님표 음식 넘 맛있게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1주)

항상 스티밋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대니황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